기사 메일전송
제5회 미사리음악영화제 작품 공모전
  • 이승준 기자
  • 등록 2022-08-20 20:01:21

기사수정

[이승준 기자] (사)한국영화인총연합회 하남지부 주최 주관으로 진행하는 미사리음악영화제가 오는 11월 5일 CGV 하남미사에서 개최된다.


하남시청, 하남시의회, 한국예총 하남지부, 미사 CGV 지원으로 진행되는, 제5회 ‘미사리음악영화제’가 이달 1일부터 올해 10월30일 자정까지 작품 공모 및 영화제작 지원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올해로 5회째 맞이하는 ‘미사리음악영화제’ 는 음악과 영화의 만남을 통해 일상에서 느낄수있는 자유로운 상상을 그리다에 초점을 맞춘 단편 및 장편 영화에 담아 표현한 출품작을 공모하며, 응모는 만1~100세까지 누구나 참여할 수 있고, 1인 다작도 가능하며 제작에 참여하는 팀원 수는 무제한이다.


2022년 11월 하남시에서 펼쳐지는 영화축제 ‘제5회 미사리음악영화제’ 개막!

 

명칭: 제5회 미사리 음악영화제 응모기간은 8월 1일부터 10월 30일이고, 제출방법은 jok8338@naver.com이다. 페스티벌 및 시상식은 11월 4일과 5일까지 양일간 하남미사 CGV영화관이다. 한국영화인총연합회 하남지부가 주최.주관하고,  출품방법은 ‘미사리음악영화제’ 공모전 포스터를 확인하여 이메일로 보내면 된다.


제5회 ‘미사리음악영화제’를 주최, 주관하는 한국영화인총연합회 하남지부 장인보 회장은 “ 코로나와 비피해로 힘든 나날을 보내고 계신 국민에게 문화예술로 보답해 드리고싶다고 잘 준비해서 좋은 음악영화제를 만들어 드리겠다고 전했고, 공모에 지원하는 음악과 영화를 사랑하는 모든 분들에게 박수를 보낸다고 응원말을 남겼다.


한편, 제5회 ‘미사리음악영화제’는 한국영화인총연합회, 한국영화배우협회, 후원하며, 자세한 사항은 ‘제5회 미사리음악영화제’ 카카오톡으로 문의하면 안내받을 수 있다.

0
  • 목록 바로가기
  • 인쇄


 한국의 전통사찰더보기
 박정기의 공연산책더보기
 조선왕릉 이어보기더보기
 한국의 서원더보기
 전시더보기
 한국의 향교더보기
 궁궐이야기더보기
 문화재단소식더보기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