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27년 전 영화 ‘패왕별희’, 5일 연속 예매율 1위
  • 민병훈 기자
  • 등록 2020-05-06 20:19:30

기사수정


[민병훈 기자] 재개봉 영화 ‘패왕별희 디 오리지널’이 황금연휴 5일 연속 전체 예매율 1위를 달리면서 흥행 호조를 보였다.


4일 영화관입장권통합전산망 집계에 의하면, 영화 ‘패왕별희 디 오리지널’은 지난달 30일 전야 개봉 후 5일 연속 예매율 1위 자리를 굳건히 유지하고 있다.


특히 황금 연휴를 겨냥해 오랜만에 등장한 신작 ‘트롤: 월드 투어’ ‘호텔 레이크’ ‘나의 청춘은 너의 것’ 등 다양한 화제작들이 쏟아진 상황에서도 유일한 재개봉 작품으로서 박스오피스 상위권에 머물면서 꾸준한 상승세를 보였다.


또한, 개봉 첫 주말(05/02 ~ 05/03) 동시기 개봉작 중 좌석 판매율 1위를 거머쥐기도 했다. 좌석판매율 1위는 동시기 개봉작인 ‘트롤: 월드 투어’ ‘나의 청춘은 너의 것’에 비해 적은 좌석수로 이뤄냈다. 


영화를 관람한 실관람객들만 남길 수 있는 CGV 골든에그지수도 주말 사이 상승하면서 98%를 기록, 동시기 개봉작 중 압도적으로 앞서고 있다.


일찌감치 굿즈 패키지 상영회와 스페셜 GV 모두 연속 매진을 기록하면서 흥행 청신호를 켰던 ‘패왕별희 디 오리지널’은 첸 카이거 감독의 아름다운 연출, 故장국영과 공리, 장풍의의 압도적 열연으로 N차 관람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특히 171분이라는 세 시간에 가까운 러닝타임으로 인해 하루 상영 회차가 2회 정도임에도, 각 상영관은 관객들로 가득 채워져 뜨거운 열기를 확인케 했다. 또 디지털 리마스터링 작업으로 한층 더 선명해진 화질과 사운드는 긴 러닝타임에도 관객들이 자리를 떠나지 못하게 만드는 요인으로 꼽혔다.

0
  • 목록 바로가기
  • 인쇄


 한국의 전통사찰더보기
 박정기의 공연산책더보기
 조선왕릉 이어보기더보기
 한국의 서원더보기
 전시더보기
 한국의 향교더보기
 궁궐이야기더보기
 문화재단소식더보기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