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하나투어, 고객 마음 담은 ‘새로운 여행’ 선보여
  • 이승준 기자
  • 등록 2021-07-21 15:01:20

기사수정


[이승준 기자] (주)하나투어(대표이사 김진국, 송미선)는 고객의 니즈를 반영한 새로운 여행을 선보인다.


하나투어는 코로나19 이후 새로워진 여행을 소개키 위한 기획전 '여행 하나하나가 새롭다'를 통해 해외여행이 낯설어진 고객에게 다시금 여행의 설렘을 전달하고 고객이 온전하게 여행에 집중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이번 기획전에서 소개하는 새로운 여행은 '쇼핑의 자유', '마음의 편안함', '일정의 품격' 3가지 핵심 키워드로 고객의 마음을 담았다. 원하는 곳에서 원하는 쇼핑만 자유롭게 할 수 있고 꼭 필요한 경비는 상품가격에 포함하고, 선택관광은 합리적인 가격에 즐길 수 있다. 


또한, 기존 여행상품의 전형적인 일정과 달리 꼭 가야 할 핵심 여행지만 일정에 포함하고 현지 도심 호텔, 핫플레이스, 인스타그래머블 맛집 등을 다수 반영했다. 하나투어가 보유한 고객 칭찬 및 불만 데이터를 바탕으로 고객의 목소리에 경청해온 결과다.


새로운 여행에는 하나투어의 안심여행 프로그램 'SAFETY & JOY'가 적용된다. 여행객은 출발 전 체크리스트로 사전 점검을 하고 여행 중 안심여행 지원을 받고, 여행 도착 후에는 고객 서비스 지원도 받을 수 있다. 하나투어는 안심여행 서비스로, 올해 9~12월 출발 고객에게 코로나19 자가검사키트도 제공한다.


그리고 '새로운 여행지 Pick' 테마로 2주마다 만나는 추천 여행지 콘텐츠를 9월 26일까지 80일간 선보인다. 특별기획상품과 지역브랜드관을 운영해 가성비와 가심비가 돋보이는 새로운 여행상품을 추천하고, 특별기획상품은 선예매 시 1년 오픈 상품으로 이용할 수 있다. 


15일까지 진행된 1차 여정에 이어, 16일부터 29일까지 진행되는 2차 여정에는 특별기획상품으로 하와이, 괌, 사이판을 선예매 할 수 있고 지역브랜드관에서는 두바이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하나투어 관계자는 "하반기 캠페인과 이번 기획전을 통해 보다 안전하고 편안하게 새로워진 여행을 알리고자 한다"면서, "고객의 마음을 담아 여행의 품격을 높이고 고객이 원하는 상품과 서비스로 고객에 더욱 집중할 것"이라고 전했다.

0
  • 목록 바로가기
  • 인쇄


 한국의 전통사찰더보기
 박정기의 공연산책더보기
 조선왕릉 이어보기더보기
 한국의 서원더보기
 전시더보기
 한국의 향교더보기
 궁궐이야기더보기
 문화재단소식더보기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