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부평아트센터에서 만나는 K-JAZZ, '솔라밴드와 함께하는 Summer Christmas' 개최
  • 이승준 기자
  • 등록 2021-07-18 11:47:36

기사수정


[이승준 기자] 부평구문화재단(대표이사 이영훈)은 오는 17일 15시, 19시 2회에 걸쳐 부평아트센터 달누리극장에서 재즈 콘서트 '솔라밴드와 함께하는 Summer Christmas'를 진행한다.


'솔라밴드와 함께하는 Summer Christmas' 공연에는 솔라밴드의 대표이자 색소폰 연주자 남진우, 피아노 박지혜, 베이스 한다빈, 트롬본 김일윤, 드럼 김정훈, 퍼커션 김정균, 보컬 이선경 등 실력있는 재즈 뮤지션들이 참여하고, ‘Let it snow’, ‘White Christmas’, ‘하얀겨울’ 등 매년 12월 크리스마스 콘서트에서 선보였던 연주곡들을 선정해 들려줄 예정이다.


크리스마스 트리와 스토리가 있는 영상, 화려한 조명의 무대에서 흘러나오는 크리스마스 캐롤은 Funk, Swing, Ballad 등 다양한 리듬과 Trio, Quintet, Sextet 등 편성의 변화를 주어 공연의 즐거움을 느끼게 하고, 관객과 함께 부르는 노래는 관객들과 음악적으로 교감하는 시간을 선사할 예정이다.


‘남진우의 솔라밴드’는 2021년 부평아트센터 공연장 상주단체로 선정됐고, 재즈를 기반으로 50회에 가까운 하우스 콘서트와 20회 이상의 초청공연을 펼쳐왔다. 대중적인 팝, 가요, 동요 등 음악 장르의 다양성을 가지고, 보다 많은 사람들이 재즈에 접근할 수 있는 레퍼토리로 연령대의 구분 없이 많은 사랑을 받아왔다. 


하우스콘서트의 경우 재관람율이 높고, 일반인들은 물론 뮤지션들 사이에서도 입소문이 퍼질 만큼 수준 높은 공연을 이어왔다.


이번 공연은 7월 17일 오후 3시와 오후 7시에 부평아트센터 해누리극장에서 진행되고,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거리두기 좌석제로 운영된다. 

0
  • 목록 바로가기
  • 인쇄


 한국의 전통사찰더보기
 박정기의 공연산책더보기
 조선왕릉 이어보기더보기
 한국의 서원더보기
 전시더보기
 한국의 향교더보기
 궁궐이야기더보기
 문화재단소식더보기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