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월드클래스 소프라노 임선혜, ‘몬테크리스토 극장판’ 품격 더했다
  • 이승준 기자
  • 등록 2021-03-20 18:41:01

기사수정
  • 소프라노 임선혜, '몬테크리스토: 더 뮤지컬 라이브' 하이 소프라노 파트 녹음 참여

소프라노 임선혜 - EMK엔터테인먼트 제공 [이승준 기자] 세계적인 소프라노 임선혜가 19일 전국 CGV에서 개봉한 극장판 ‘몬테크리스토: 더 뮤지컬 라이브’(제작 ㈜EMK뮤지컬컴퍼니)의 앙상블 하이 소프라노 파트 녹음에 참여했다.


임선혜가 녹음에 참여한 부분은 1막 오프닝을 알리는 ‘프롤로그(Prologue)’와 ‘에드몬드의 탈출(The escape)’로 총 2개의 넘버의 하이 소프라노 파트를 직접 불렀다. 녹음 당시 임선혜는 월드클래스 소프라노 명성에 걸맞게 온몸에 전율이 흐르는 고 음역대의 소리와 감탄을 자아내는 풍부한 성량, 완벽한 테크닉을 선보여 전 스텝들에게 벅찬 감동을 느끼게 했다는 후문이 전해졌다.


영화 관람을 계획 중인 관객이라면 극 중 등장하는 임선혜의 아름다운 목소리를 찾아보는 것도 ‘몬테크리스토: 더 뮤지컬 라이브’를 즐기는 또 하나의 관람 포인트가 될 것이다.


지난달 뮤지컬 ‘팬텀’과 국내 공연 등 바쁜 일정 속에 녹음을 마친 소프라노 임선혜는 “공연 실황 영화의 본격적인 신호탄이 될 작품 ‘몬테크리스토: 더 뮤지컬 라이브’에 참여를 하게 돼 기쁘고, 뮤지컬의 영화화라는 새로운 시도를 응원키 위해 이번 녹음에 흔쾌히 참여하게 됐다"면서, "영화적 기법을 더한 뮤지컬 실황 영상은 공연장과는 또 다른 매력으로 관객들에게 감동을 줄 수 있을 거라 생각한다. ‘몬테크리스토’ 극장판에 많은 관심과 사랑 보내주시기 바란다.” 고 소감을 전했다.


영화 ‘몬테크리스토: 더 뮤지컬 라이브’ 포스터 - EMK뮤지컬컴퍼니 제공뮤지컬 배우 카이, 린아, 김준현 등이 출연하는 ‘몬테크리스토: 더 뮤지컬 라이브’는 50만 관객이 사랑한 뮤지컬 흥행 대작인 ‘몬테크리스토’의 극장판으로, 175년간 전 세계인의 사랑을 받아온 알렉상드르 뒤마의 ‘몬테크리스토 백작(Le Comte de Monte-Cristo)'을 원작으로 사랑과 복수, 용서를 그린 작품이다.


뮤지컬 ‘몬테크리스토’ 10년의 노하우가 집결된 공연 실황을 CJ 4DPLEX가 최고의 촬영기술로 담아낸 영화 ‘몬테크리스토: 더 뮤지컬 라이브’는 이날 전국 CGV에서 개봉과 함께 뜨거운 입소문에 힘 입어 관객들을 사로잡으면서, 영화 ‘반지의 제왕’과 ‘미나리’ 와 함께 예매율 상위 차트를 달리고 있다.


한편, 임선혜는 지난 17일 뜨거운 박수와 찬사를 받으며 개막한 뮤지컬 ‘팬텀’의 ‘크리스틴 다에’ 역으로 활약을 이어가고 있다. 또 다양한 국내외 클래식 무대들도 앞두고 있다.

0
  • 목록 바로가기
  • 인쇄


 한국의 전통사찰더보기
 박정기의 공연산책더보기
 조선왕릉 이어보기더보기
 한국의 서원더보기
 전시더보기
 한국의 향교더보기
 궁궐이야기더보기
 문화재단소식더보기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