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대학로 연극 ‘자메이카 헬스클럽’, ‘자메이카 헬주클럽’ 이벤트 진행
  • 김진성 기자
  • 등록 2019-05-16 23:25:49

기사수정
헬스 힐링 다이어트 코미디 연극 ‘자메이카 헬스클럽’이 오는 18일 단 하루 간 ‘자메이카 헬(Hell)주(酒)클럽’ 이벤트를 진행한다.


[김진성 기자] 헬스 힐링 다이어트 코미디 연극 ‘자메이카 헬스클럽’이 오는 18일 단 하루 간 ‘자메이카 헬(Hell)주(酒)클럽’ 이벤트를 진행한다.


‘자메이카 헬스클럽’과 하이트진로가 함께 주관하는 이번 이벤트는 이날 오후 2시 30분부터 맥주 소진 시까지 진행한다. ‘자메이카헬스클럽’ 공연장 앞에서 진행하고 ‘자메이카 헬스클럽’ 관객이 아니더라도 참여 가능하다. 시음 부스에서 신분증 제시 후 하이트진로가 새롭게 선보인 맥주 ‘테라(TERRA)’를 시음할 수 있다.


시음 부스 옆에서는 또 다른 이벤트를 진행한다. 남성에게는 철봉에서 턱걸이 1개 성공 시 할인권 증정, 턱걸이 3개 이상 성공 시 공연관람권을 증정한다. 


여성에게는 SNS에 ‘자메이카헬스클럽’ 이라는 해시태그를 단 후 현장 사진 인증샷을 올리면 동일한 공연관람권을 증정한다.


이토록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하는 공연 ‘자메이카 헬스클럽’은 방송 도중 돌연 잠적해버린 헬씨 스타 ‘지성미’가 다이어트를 위해 헬스클럽을 찾으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다룬다. 헬스클럽이라는 제목에 걸맞게 배우들이 역동적인 운동들을 무대 위에서 선보이면서도, 탄탄한 스토리로 무대를 이끌기에 어느 것 하나 빠지지 않는 웰메이드 연극이다. 


‘자메이카 헬스클럽’은 대학로 해피씨어터에서 매주 화-금 오후 8시, 토요일 오후 1시와 4시, 7시, 일요일 및 공휴일 오후 3시, 6시에 공연을 진행한다.

0
  • 목록 바로가기
  • 인쇄


 한국의 전통사찰더보기
 박정기의 공연산책더보기
 조선왕릉 이어보기더보기
 한국의 서원더보기
 전시더보기
 한국의 향교더보기
 궁궐이야기더보기
 문화재단소식더보기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