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CJ웰케어, 건강기능식품 정기배송 서비스 오픈
  • 이승준 기자
  • 등록 2024-04-16 12:00:11

기사수정
  • 바이오코어 생유산균 100억, 이너비 콜렉티브 콜라겐 등 인기 제품 5종 정기배송 실시


[이승준 기자] 건강기능식품 전문기업 CJ웰케어는 이달부터 자사몰 정기배송 서비스를 시작하고 다양한 소비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CJ웰케어의 정기배송 서비스는 고객이 필요한 제품을 매달 원하는 날짜에 간편하게 받아 볼 수 있는 서비스다. 정기배송 대상 제품은 ▲바이오코어 건강한 생유산균 100억 ▲바이오코어 피부면역 유산균 100억 ▲바이오코어 다이어트 유산균 ▲이너비 콜렉티브 콜라겐 ▲팻다운 부스터 카르니틴 등 총 5종으로, 원하는 상품의 배송 주기와 최초 배송일을 선택하면 신청이 완료된다. 


선택한 배송일 기준으로 2일 전 미리 알림이 오며 1일 전 자동 결제돼 필요한 건강기능식품을 정기적으로 편리하게 섭취할 수 있다.


정기배송 신청 시 상품별로 최대 4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고, 무료 배송을 비롯해 매회 최대 1만5 천원까지 적립금이 지급된다. 제품 추천 등의 개인 맞춤형 서비스, CJ웰케어 애플리케이션(앱)을 통해 제품 복용 알림 서비스와 설정한 목표 달성 시 적립금을 받을 수 있는 건강관리 서비스 등도 제공한다.


또한, 다음 배송 전까지 제품을 다 섭취하지 못했을 때는 일시 중지할 수 있고, 정기배송 해지를 원할 경우에는 언제든지 위약금 없이 해지가 가능하다.


CJ웰케어는 정기배송 서비스 개시를 기념해 오는 5월 31일까지 다양한 소비자 프로모션도 마련했다. 우선 이벤트 기간 정기배송 신청 시 해당 제품의 1개월 분을 적립금으로 100% 돌려받을 수 있어 첫 달은 무료로 이용 가능하고, 정기배송 3.6.9회차별로 랜덤 사은품을 증정한다. 


또한, 40% 할인 쿠폰을 제공하는 정기배송 서비스 응원 이벤트, 정기배송 신청자 중 추첨을 통해 로보락 S8 Pro Ultra, 에어팟 맥스, 1년치 바이오코어 유산균 등을 증정하는 경품 이벤트 등도 진행한다.


CJ웰케어 관계자는 “소비자들이 자신에게 필요한 건강기능식품을 보다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정기배송 서비스를 시작하게 됐다”면서, “CJ웰케어는 앞으로도 고객 니즈에 맞는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0
  • 목록 바로가기
  • 인쇄


 경제일반더보기
 기업·산업더보기
 금융더보기
 부동산더보기
 뷰티더보기
 바이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