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HDC현대산업개발, 강릉시 취약계층에 쌀 기부...지역공동체와 상생하는 릴레이 기부
  • 이승준 기자
  • 등록 2024-03-08 21:31:04

기사수정

HDC현대산업개발은 8일 릴레이 사회공헌활동의 일환으로 강릉시 인근 취약계층 지원기관 세 곳에 각각 쌀 1t씩 총 쌀 3t을 전달했다. (사진 왼쪽부터 이창섭 HDC현대산업개발 강릉오션시티아이파크현장소장, 신현재 애지람 원장, 신왕섭 HDC현대산업개발 실장, 류제완 강릉종합사회복지관장, 박덕상 작은샘터회장)[이승준 기자] HDC현대산업개발이 지난해부터 이어온 릴레이 사회공헌활동으로 강원도 강릉시 인근 취약계층 지원기관 세 곳에 각각 쌀 1t씩 총 쌀 3t을 전달했다. 

 

8일 강릉시 종합사회복지관에서 열린 기부 행사에는 류제완 강릉종합사회복지관장과 박덕상 작은샘터회장, 신현재 애지람 원장, 이창섭 HDC현대산업개발 강릉오션시티아이파크 현장소장, 신왕섭 HDC현대산업개발 실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HDC현대산업개발이 이날 전달한 쌀 3t은 강릉시 종합사회복지관, 애지람, 작은샘터회 등 총 세 개 기관에 전달되어 쌀이 필요한 인근 취약계층들을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HDC현대산업개발 관계자는 ”지난해 말부터 시작된 사랑 나눔 캠페인을 통해 소외이웃들에게 임직원들의 마음을 전할 수 있어서 보람을 느낀다“면서, ”올해는 지역사회와 상생하고 지역사회의 어려운 부분들을 적극적으로 해결해 나갈 수 있는 지속 가능한 사회공헌 프로그램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HDC현대산업개발은 지난해 연말에 이어 전국 각지에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분들을 위해 릴레이 기부를 펼치고 있다. 지난해 12월 평택지역 취약계층에 건강식품 기부를 시작으로 서울시 서대문구에 사랑의 쌀 3t을 전달한 데 이어 경남 사회복지관에 쌀 3t, 청주 지역 취약계층을 위한 쌀 10t, 노원구 인근 취약계층에 쌀 3t과 곰탕 400세트, 인천지역 취약계층에 쌀 3t 등을 연이어 기부한 바 있다. 


올해 들어서는 지난 1월 말 설맞이 광주지역 어르신을 위한 무료 급식 봉사활동과 식료품을 지원과 서울시 노원구 인근 취약계층에 쌀 3t·곰탕 400세트 기부, 인천과 구로구 인근의 취약계층 지원기관에도 쌀 3t씩을 각각 기부했다. 또한, 취약계층의 주거환경 개선에도 앞장서기 위해 지난 1월 31일 서울시의회, 한국해비타트와 함께 서울시 조손가정의 주거환경 개선을 위한 업무 협약식을 체결한 바 있다.

0
  • 목록 바로가기
  • 인쇄


 경제일반더보기
 기업·산업더보기
 금융더보기
 부동산더보기
 뷰티더보기
 바이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