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용인소방서, ‘소방조직 동반자’ 의용소방대 임명장 및 공로패 수여
  • 박광준 기자
  • 등록 2023-01-07 13:27:18

기사수정


[박광준 기자] 용인소방서(서장 서승현)는 5일 오전 3층 대회의실에서 용인 의용소방대 연합회장 및 40개대 의용소방대장에게 임명장 및 공로패 수여식을 진행했다.

 

이날 행사에는 경기도의회 전자영 의원, 이영희 의원, 정하용 의원, 소방공무원 및 의용소방대원 등 180여명이 참석해 연합회장 및 각 대장의 노고를 격려하고 축하했다.

 

이임하는 최미경 연합회장을 포함한 25명의 대장은 지난 재임 기간 동안 재난현장에서 남다른 봉사정신으로 지역의 안전과 의용소방대 발전에 이바지한 공로를 인정받아 도지사 공로패와 소방서장 감사장을 수여 받았다.

 

또한 새로 임명장을 수여 받은 의용소방대 연합회장(이민희, 조랑자)과 각 대장(신상율, 문영희, 이경현, 이경범, 정만숙, 이미숙, 김종수, 박만규, 박해자, 이의행, 박승만, 이종영, 권옥자, 이명학, 김용주, 이미숙, 이민희, 송혜정, 손형구, 박주영, 최유풍, 박영진, 김태규, 양미경, 안종솝, 정복현, 오광근, 진해경, 목찬균, 이상수, 권민영, 조성일, 최병숙, 심응화, 조랑자, 이표희, 박주성, 김선환, 이구연, 김선화) 40명은 앞으로 3년간 각 의용소방대를 이끌어가게 됐다.

 

조랑자 여성연합회장은 “의용소방대 여성연합회장으로 취임하게 되어 크나큰 영광이지만 무거운 책임감을 느낀다.”면서, “22년간 다양한 활동 경험을 통해 합리적인 의사결정과 소통으로 화합해 의용소방대의 발전과 용인특례시민의 안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서승현 용인소방서장은 “그간 지역사회를 위해 소방행정, 화재예방 등에 힘써주시고 이임하는 최미경 여성연합회장을 비롯한 25개대 대장의 노고에 감사의 말씀을 전한다”면서, “새로 취임한 이민희, 조랑자 연합회장 등 40명의 대장에게 지역에서 가장 신뢰받는 봉사조직의 사명을 갖고 소방행정 발전의 최선을 다해달라”고 전했다.

0
  • 목록 바로가기
  • 인쇄


반려동물관리사 교육과정 모집
 Campus 라이프더보기
 건강·병원더보기
 법률/판결더보기
 교육더보기
 보건더보기
 환경더보기
 지역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