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굿네이버스 충남북부지부-천둥방재소방(주), 좋은이웃가게 현판 전달식 진행
  • 박광준 기자
  • 등록 2022-08-14 10:02:12

기사수정

11일 굿네이버스 충남북부지부(지부장 윤여복)는 천안시 성정동에 위치한 천둥방재소방(주)(대표 나기영, 이재영)와 함께 좋은이웃가게 현판 전달식을 진행했다. 사진은 현판을 전달한 모습./사진제공=굿네이버스 충남북부지부  [박광준 기자] 11일 굿네이버스 충남북부지부(지부장 윤여복)는 천안시 성정동에 위치한 천둥방재소방(주)(대표 나기영, 이재영)과 함께 좋은이웃가게 현판 전달식을 진행했다. 천둥방재소방(주)는 이번 좋은이웃가게 캠페인에 참여해 매장 수익금의 일부를 국내아동권리보호사업을 위해 후원하게 됐다. 


좋은이웃가게는 지구촌 아이들이 행복한 미래를 꿈꿀 수 있도록 매장 수익금의 일부를 기부하거나 정기후원에 참여하는 굿네이버스 나눔 캠페인으로 소상공인을 포함해 프랜차이즈, 학원, 병원 등 나눔에 참여하고 싶은 마음만 있다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윤여복 굿네이버스 충남북부지부장은 “코로나19로 인해 어려움이 있음에도 도움이 필요한 아동을 위해 나눔에 동참해 준 천둥방재소방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면서, “좋은이웃가게에 참여하는 매장이 점차 많아져 우리 지역이 나눔 문화를 선도하고 확산할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나기영 천둥방재소방(주) 대표는 “이번 기회를 통해 지역 내 취약계층 아동에게 도움을 줄 수 있어 기쁘다”면서, “좋은이웃가게의 좋은 취지를 통해 나눔 문화가 더 활성화 되어 아동권리보호에 앞장서는 지역사회로 발전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이재영 천둥방재소방(주) 대표는 “코로나19로 인해 어려운 상황이지만 지역 내 학대피해아동에게 도움을 줄 수 있다는 것에 기쁘다”면서, “여러 기업들에게도 지역 내 나눔 문화가 확산됐으면 좋겠다”고 덧붙였다.

0
  • 목록 바로가기
  • 인쇄


반려동물관리사 교육과정 모집
 Campus 라이프더보기
 건강·병원더보기
 법률/판결더보기
 교육더보기
 보건더보기
 환경더보기
 지역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