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CJ푸드빌 더플레이스, 셰프 박스 단체 예약 주문 페이지 오픈
  • 우성훈 기자
  • 등록 2022-03-29 09:46:50

기사수정


[우성훈 기자] CJ푸드빌(대표 김찬호)이 운영하는 이탈리안 비스트로 더플레이스(The Place)가 ‘셰프 박스’ 단체 예약 주문 페이지를 개설했다.


셰프 박스는 언제 어디서나 더플레이스의 메뉴를 즐길 수 있도록 고안된 포장 전용 메뉴다. 종이박스를 네 칸으로 나눠 샐러드부터 메인 메뉴, 디저트까지 코스처럼 즐길 수 있도록 알차게 구성했다. 셰프 박스가 케이터링 도시락으로 각광을 받으면서 단체 주문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주문 편의성 향상을 위해 전용 페이지를 개설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단체 주문은 더플레이스 공식 홈페이지 내 ‘셰프 박스’ 카테고리에서 진행할 수 있다. 30개 이상 주문 시 예약 가능하고 희망 배송일을 지정해 원하는 날짜에 받아볼 수 있다. 단체 주문 시 20% 할인가로 제공한다.


셰프 박스는 '프리미엄 스테이크 셰프 박스', '감베로니 셰프 박스', '프라이드 치킨 셰프 박스', '치즈 햄버거 스테이크 셰프 박스' 4종이다. 각각 쇠고기 스테이크, 새우, 치킨, 치즈 함박 스테이크를 메인으로 선택할 수 있고며 샐러드 및 갈릭 라이스 혹은 콘라이스를 곁들였다. 조각 케이크와 제철 과일을 마무리로 준비했다.


CJ푸드빌 관계자는 “위생에 최적화된 박스 용기에 한식 위주가 아닌 이탈리안 요리를 코스처럼 즐길 수 있는 부분이 차별점으로 부각되며 단체 주문이 부쩍 늘었다”면서, “주문 편의성을 높인 만큼 많은 고객들이 셰프의 정성이 들어간 셰프 박스를 어디서든 즐기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셰프박스 단품 주문은 더플레이스 매장과 CJ푸드빌 외식 브랜드 통합 주문앱 ‘셰프고(CHEF GO)’ 및 배달앱을 통해 가능하다. 매장 방문 픽업 시 20% 할인가로 구매할 수 있다. 위생적인 박스 용기와 알찬 코스 구성으로 직장인 도시락부터 야외 피크닉 식사로도 눈길을 끌고 있다.

0
  • 목록 바로가기
  • 인쇄


 경제일반더보기
 기업·산업더보기
 금융더보기
 부동산더보기
 뷰티더보기
 바이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