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인플, 초기비용 없는 재택알바 SNS마케팅 서비스 제공
  • 이승준 기자
  • 등록 2021-05-20 12:04:22

기사수정

[이승준 기자] 인플루언서 플랫폼 인플이 초기비용 없는 재택알바 SNS마케팅 서비스를 제공 중이라고 18일 밝혔다

인플은 광고주들에게 정식 런칭이 되기 전부터 저렴한 SNS마케팅을 제공하겠다면서 타 인플루언서 플랫폼 서비스보다 더욱 더 파격적인 금액표를 소개한 것이 큰 호응을 얻고 있고또한 런칭 전부터 많은 광고 문의와 광고진행 요청으로 최근 직원을 충원했다고 전했다.

올해 21일 런칭한 인플의 사이트에서는 현재 제품지역서비스체험단과 기자단을 모집할 수 있는 캠페인이 준비돼 있다. 추가로 4-5개의 캠페인들을 구성하여 런칭할 계획이다.


인플루언서 플랫폼 인플이 인플의 목표는 소셜미디어에서온라인을 통하여 활동 중인 모든 대상자들에게 다양한 서비스와 캠페인의 기회를 제공해 더욱 더 많은 혜택을 받게 하는 것이고이를 토대로 브랜드의 입지를 다질 계획이다또한인플루언서 마케팅 플랫폼 서비스로 IT기술력과 마케팅의 노하우차별화된 시스템들로 어플을 제작 중이고해외 진출도 계획 중이라고 밝혔다.

스마트폰과 PC사용자가 90%를 넘는 IT시대에 따라 인플루언서를 활용한 마케팅은 선택이 아닌 필수가 되었다SNS마케팅 플랫폼 서비스와는 차별적으로 많은 서비스를 준비했고, 인플루언서와 광고주가 초기비용 없이 인플에서 상호작용을 할 수 있다

초기비용이 없는 부분에 대해 인플 담당자는 해당 금액표는 사이트와 어플이 만들어지기 전까지 코로나19로 인해 어려움을 겪고 있는 소상공인 또는 중소기업과 스타트업을 위해 마케팅이 필수인 시대에 예산 부족으로 힘들어 하는 소규모 업체들에게 작은 도움이 되고자 해당 가격표를 제시했다, “많은 인플루언서가 인플에서 더 많은 혜택을 받아갔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0
  • 목록 바로가기
  • 인쇄


 경제일반더보기
 기업·산업더보기
 금융더보기
 부동산더보기
 뷰티더보기
 바이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