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굿네이버스 충청지역본부, 한농마트에 좋은이웃가게 현판 전달
  • 박광준 기자
  • 등록 2020-12-06 22:57:47

기사수정

굿네이버스 충청지역본부(본부장 김길수)는 아산시에 위치한 한농마트(대표 오진섭)에 좋은이웃가게 현판 전달을 진행했다고 5일 밝혔다. 사진은 좋은이웃가게 현판을 전달한 모습. 오진섭 한농마트 대표./ 사진제공=굿네이버스 충청지역본부 

[박광준 기자] 굿네이버스 충청지역본부(본부장 김길수)는 아산시에 위치한 한농마트(대표 오진섭)에 좋은이웃가게 현판을 전달했다고 5일 밝혔다. 한농마트는 이번 좋은이웃가게 캠페인에 참여해 매장 수익금의 일부를 국내 위기가정아동 지원을 위해 후원한다.
 
김길수 굿네이버스 충청지역본부장은 “국내 위기가정아동을 위한 나눔에 동참 해 준 한농마트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면서, “보내주신 나눔이 도움이 필요한 아동에게 전달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오진섭 한농마트 대표는 “굿네이버스를 통해 좋은이웃가게에 동참할 수 있어 기쁘다”면서, “더욱 많은 소상공인들이 좋은이웃가게에 동참할 수 있도록 안내하겠다”고 밝혔다. 


좋은이웃가게는 지구촌 아이들이 행복한 미래를 꿈꿀 수 있도록 매장의 수익금 일부를 기부하는 굿네이버스 대표 나눔 캠페인이다. 소상공인은 물론, 중소기업, 프랜차이즈, 학원, 병원 등 고객과 함께 나눔에 참여하고 싶은 매장이라면 누구나 좋은 이웃 가게에 참여할 수 있다.


한편, 굿네이버스 충청지역본부는 학대, 빈곤 및 심리.정서적 어려움에 처한 아동과 소외된 이웃들이 건강한 사회구성원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전문복지사업을 수행하고 있다. 학대피해아동 및 가족을 대상으로 다양한 프로그램과 아동학대예방사업을 수행하고 있다. 

0
  • 목록 바로가기
  • 인쇄


반려동물관리사 교육과정 모집
 Campus 라이프더보기
 건강·병원더보기
 법률/판결더보기
 교육더보기
 보건더보기
 환경더보기
 지역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