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U+tv 아이들나라, 어린이날 기념 체험 행사 실시
  • 우성훈 기자
  • 등록 2019-05-01 17:09:59

기사수정
LG유플러스(부회장 하현회)는 어린이날을 기념해 자사 IPTV인 U+tv의 유아 전용 서비스 ‘아이들나라’와 함께하는 키자니아 ‘유튜브 크리에이터’ 직업 체험 이벤트와 SNS 인증 경품 증정 행사를 진행한다.

 LG유플러스(부회장 하현회)는 어린이날을 기념해 자사 IPTV인 U+tv의 유아 전용 서비스 ‘아이들나라’와 함께하는 키자니아 ‘유튜브 크리에이터’ 직업 체험 이벤트와 SNS 인증 경품 증정 행사를 진행한다. 

[우성훈 기자] LG유플러스(부회장 하현회)는 어린이날을 기념해 자사 IPTV인 U+tv의 유아 전용 서비스 ‘아이들나라’와 함께하는 키자니아 ‘유튜브 크리에이터’ 직업 체험 이벤트와 SNS 인증 경품 증정 행사를 진행한다. 


어린이날을 맞아 키자니아 서울/부산 U+tv 아이들나라 체험존에 아이와 부모가 함께할 수 있는 유튜브 크리에이터 직업 체험존이 마련됐다. 유튜브 크리에이터가 초등학생의 선망 직업이 됐고, 부모가 아이와 함께 체험하면서 가족 단위 추억을 만들어 갈 수 있어 직업 체험존을 추가 구축하게 됐다. 키자니아 가족 동반 유튜브 크리에이터 직업 체험존은 오는 5월 6일까지 운영된다. 


아이들나라를 시청하고 있는 아이, 부모, 조부모, 반려동물 사진 모두 가능하고, 이용 중인 통신사 관계 없이 참여할 수 있다. 


U+tv를 이용 중인 가정 내, 전국 U+tv 매장과 스타필드 하남, 키자니아 서울/부산 등 체험 행사장에서 아이들나라 시청 사진을 찍고 ‘#어린이날은아이들나라’ 해시태그와 함께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중 한 곳에 5월 6일까지 업로드하면 된다. 


참여 고객 중 추첨을 통해 ▲LG전자 퓨리케어 공기청정기(3명) ▲메리어트 호텔 ‘키즈온티비’ 패키지 숙박권(3명) ▲키자니아 2인 입장권(20명) ▲백화점 상품권 3만원(50명) ▲넷플릭스 3개월 무료이용권(30명)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5월 13일U+tv 체험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LG유플러스 스마트홈마케팅담당 정혜윤 상무는 “아이와 부모가 함께 추억을 만들고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어린이날 행사를 기획했다”며, “스마트홈 서비스 장점을 체험하며 많은 고객이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고객을 우선 생각한 마케팅 발굴에 나설 것”이라고 밝혔다.

0
  • 목록 바로가기
  • 인쇄


 경제일반더보기
 기업·산업더보기
 금융더보기
 부동산더보기
 뷰티더보기
 바이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