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초심-굿네이버스 충청지역본부, 지역아동센터 아동 지원 위한 후원금 전달식 진행
  • 민병훈 기자
  • 등록 2024-02-10 21:07:44

기사수정

굿네이버스 충청지역본부(본부장 김환재)는 헬스보이짐 팀인서울지사(전무이사 이익표)로부터 수원시 관내 지역아동센터 이용 아동에게 간식지원을 위한 후원금 100만원을 전달 받았다고 7일 밝혔다./사진제공=굿네이버스 충청지역본부[민병훈 기자] 굿네이버스 충청지역본부(본부장 김환재)는 헬스보이짐 팀인서울지사(전무이사 이익표)로부터 수원시 관내 지역아동센터 이용 아동에게 간식 지원을 위한 후원금 100만원을 전달 받았다고 7일 밝혔다.


이번 후원활동은 임직원들이 재능기부를 통한 수익금을 모아 지역 내 취약계층 아동들에게 설날을 맞아 활력과 즐거움을 주기 위해 기획한 나눔 활동으로 수원시 관내 64개 지역아동센터을 통해 전달할 예정이다. 


김환재 굿네이버스 충청지역본부장은 “초심과 함께 지역사회 내 취약계층 아동들에게 즐거운 설날을 선물할 수 있어 기쁘다”면서, “임직원들이 재능기부 수익금을 사회공헌 활동으로 쓰임을 기획한 의미가 뜻 깊은만큼 아동들에게 잘 전달하겠으며, 지속적으로 지역사회 내 소외받는 이웃을 위해 다양한 권익옹호 활동들을 전개하겠다”고 전했다. 


이익표 헬스보이짐 팀인서울지사 전무이사는 “마래의 주역인 아동들이 건강하고 행복하게 성장하길 희망한다”면서, “지역 내 소외받은 이웃들을 위해 지속적인 관심을 가지고 나눔을 실천하는 건강한 기업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초심(피트니스 사업의 모든 것)은‘초심을 잃지 않고 처음 세운 뜻을 끝까지 밀고 나가다’라는 뜻을 함축시킨 ‘초지일관’을 기업 이념으로 하여, 열정.비전.끈기로 성과를 만들어내는 인재양성과 올바른 피트니스 경영을 지향하는 대한민국 상위 1%의 피트니스 사업에 대한 교육을 기번으로 둔 기업이다.  

0
  • 목록 바로가기
  • 인쇄


 천년 역사향기더보기
 박정기의 공연산책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