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창원시, ‘3분기 베스트드림팀’으로 ‘마산회원구 안전건설과’ 선정
  • 한부길 기자
  • 등록 2019-10-14 20:55:26

기사수정


[한부길 기자] 경남 창원시(창원시장 허성무)는 14일 시정회의실에서 창의적이고 열정적으로 맡은 업무를 성실히 추진한 1개 부서 및 공무원 5명을 ‘3분기 베스트 드림팀 및 공무원’으로 선정, 표창을 수여하는 격려의 시간을 가졌다. 


올 3분기 베스트 드림팀에는 마산회원구 안전건설과(과장 구주회)를 선정했고, ▶복지여성국 여성가족과 김혜옥  ▶문화관광국 도시재생과 김정목  ▶안전건설교통국 건설도로과 장정준  ▶의창구 산림농정과 조욱현  ▶ 마산합포구 월영동 한미란, 총 5명을 ‘3분기 베스트 공무원’ 으로 선정했다. 


베스트 드림팀에 선정된 마산회원구 안전건설과는 안전하고 쾌적한 도로환경을 위한 각종 공사와 재해예방 활동을 적극 추진해 그 공을 인정받았고, 복지여성국 여성가족과 김혜옥 주무관은 양성평등주간 기념행사를 성공적으로 개최하는 등 양성평등 문화 확산을 위해 노력했다. 


문화관광국 도시재생과 김정목 주무관은 구암지구 도시재생 뉴딜사업 활성화 계획을 수립하고 국토부 승인을 받는 등 도시재생사업 추진에 크게 기여했고, 안전건설교통국 건설도로과 장정준 주무관은 지역건설업 수주율 향상을 위한 계획을 수립.추진해 지역건설업 활성화에 기여했다. 


또 의창구 산림농정과 조욱현 주무관은 지난 8월 15일 용지호수에서 익사직전의 할머니를 직접 구조해 내는 용기 있는 선행으로 타의 모범이 됐고, 마산합포구 월영동 한미란 주민생활계장은 여름철 태풍 등 재해예방활동으로 자연재해 피해 최소화에 노력한 공을 인정받았다. 


창원시는 “앞으로도 시정발전과 시민복지증진에 큰 기여를 한 부서와 직원을 격려하기 위해 분기별 베스트 드림팀 및 공무원을 선정하고 격려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0
  • 목록 바로가기
  • 인쇄


반려동물관리사 교육과정 모집
 Campus 라이프더보기
 건강·병원더보기
 법률/판결더보기
 교육더보기
 보건더보기
 환경더보기
 지역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