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휴테크, 日 헬스&뷰티 전문 기업 MTG와 공식 수입 계약 체결
  • 이승준 기자
  • 등록 2023-03-18 20:09:35

기사수정

휴테크[이승준 기자] 휴테크산업(휴테크)은 글로벌 H&B 전문 기업 MTG의 ‘스타일 체어’와 ‘식스패드 풋핏2’ 제품의 국내 총판 계약을 체결했다고 17일 밝혔다.


MTG는 나고야를 거점으로(2018년도 상장) ‘전 세계인의 건강하고 아름다우며 활기 있는 삶의 실현’이라는 사업 비전을 내세우면서 약 10여 개의 co-brands를 운영하고 있다. 이미 한국 이미용 시장에 선보인 바 있는 미세전류 롤러 리파(ReFa)와 세계적인 톱 선수의 트레이닝 체계를 이용해 개발한 EMS 근육 강화기구 식스패드(SIXPAD)가 그 중의 하나이다.


이번 공식 계약 체결로 국내 선보이게 될 골반 척추 교정 의자 스타일 체어는 척추 교정 지압 요법 ‘카이로프랙틱’ 기술을 응용해 의자에 앉는 것만으로도 척추에 이상적인 S자 자세 유지가 가능토록 설계한 것이 핵심이다. 


일본 내 체어 시장에서는 최초로, 제품 사용으로 허리에 부담을 덜어주는 효과를 증명하는 임상시험 자료를 바탕으로 착좌감 및 디자인에 중심을 두고 개발된 제품이다. 스타일 체어는 소파 타입의 DC, 우레탄 소재의 프리미엄 PM, 좌식 의자 EL 3가지 형태로 취향과 니즈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


식스패드 풋핏2 제품은 발과 종아리 근육을 강화하고 단련하는 데 도움을 주는 EMS 트레이닝 기기로서 많은 임상실험과 효과를 증명하는 논문 등을 보유하고 있으며, 종아리 근육을 자극해 근력 향상 및 혈액 순환에 도움을 줘 고령화되고 있는 한국 중장년층의 건강증진 목적으로도 사용이 가능하다.


한성주 휴테크 해외사업팀 팀장은 “한국인은 하루 약 7시간 반 이상을 앉아서 생활하는 경우가 많아 규칙적인 운동과 바른 자세를 유지하지 못하면 각종 통증에 시달릴 수밖에 없다”면서, “올바른 자세를 유지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는 골반 척추 교정 의자 스타일 체어와 종아리 근육 단련 및 강화 트레이닝 기기 식스패드 풋핏2이 한국 소비자층의 관심을 받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0
  • 목록 바로가기
  • 인쇄


 강소일반더보기
 중소·중견더보기
 벤처기업더보기
 소상공더보기
 창업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