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인천공항 홍보전망관 개관 5주년 기념 국민 참여행사 개최
  • 이승준 기자
  • 등록 2022-12-30 17:36:46

기사수정

[이승준 기자] 인천국제공항공사(사장 김경욱)는 인천공항 제2여객터미널에 위치한 홍보전망관 개관 5주년을 기념해 내년 1월부터 2월까지 두 달간 대국민 참여 행사를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전망관 방문객에게 경품을 제공하는 ‘신년 행운 이벤트’와 ‘청소년 대상 인천공항 체험활동’으로 구성됐다. 


우선 ‘신년 행운 이벤트’는 1월 한 달간 진행되고, 홍보전망관 방문객 선착순 2,023명을 대상으로 계묘년 맞이 ‘토끼 저금통’을 선물하면서 추첨을 통해 여행용품 세트, 인천공항 달력 등 경품을 추가로 제공할 예정이다.


이 기간 동안 방문객들은 홍보전망관에 별도로 마련된 ‘5주년 기념 이벤트 포토존’에서 기념촬영도 할 수 있다 .‘청소년 대상 인천공항 체험활동’은 내년 1월~2월 매주 화요일(1.24 제외) 오후 1시 30분부터 90분 간 별도로 선정된 30명의 청소년(매 회당)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인천공항 체험활동에서는 전문 안내요원이 인천공항 제2여객터미널 3층에서 5층까지 함께 이동하면서 문화예술작품, 스마트 공항 서비스 등 인천공항의 주요시설에 대한 안내를 제공하고, 5층에 위치한 홍보전망관에 도착해서는 인천공항 수하물시스템 VR(가상현실)체험, 인천공항 포토존 등 다양한 체험활동도 할 수 있다.


인천공항 제2여객터미널 홍보전망관인천공항 체험활동 참여 희망자는 전화예약(032-741-0015∼16, 예약시간 평일 오전10시∼오후5시)을 통해 선착순으로 모집 중이고, 현재 2월 방문자에 대한 접수가 진행 중이다.


한편 인천공항 제2여객터미널 일반지역 5층에 위치하고 있는 홍보전망관은 2018년 1월 18일 제2여객터미널 개장과 함께 개관했고, 개관 이후 월 평균 15,000명(2022. 11월 기준) 이상의 방문객이 꾸준히 찾는 인천공항의 대표 명소로 자리매김했다.


인천공항 제2터미널 홍보전망관은 인천공항의 현재와 미래를 한자리에서 확인할 수 있는 ‘홍보관’, 인천공항이 세계적인 공항으로 성장하기까지 역사적 순간들을 기록한 ‘역사관’을 비롯해, 항공기 및 활주로 등 공항전경을 조망할 수 있는 ‘전망공간’으로 구성돼 방문객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인천국제공항공사 김경욱 사장은 “새해 및 인천공항 홍보전망관 개관 5주년을 기념해 방문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경품증정 등 기념행사를 마련하게 됐다”면서, “앞으로도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하고, 홍보전망관에 다양한 체험형 콘텐츠도 확충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0
  • 목록 바로가기
  • 인쇄


 경제일반더보기
 기업·산업더보기
 금융더보기
 부동산더보기
 뷰티더보기
 바이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