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숭실대, 2019 Weekly 전공탐색 프로그램 개최
  • 박광준 기자
  • 등록 2019-04-19 23:14:32

기사수정
숭실대학교(총장 황준성)는 다음 달 18일부터 6월 1일까지 매주 토요일 총 3회에 걸쳐 고등학생들의 진로 선택에 도움을 주기 위해 ‘Weekly 전공탐색 프로그램’을 개최한다.


[박광준 기자] 숭실대학교(총장 황준성)는 다음 달 18일부터 6월 1일까지 매주 토요일 총 3회에 걸쳐 고등학생들의 진로 선택에 도움을 주기 위해 ‘Weekly 전공탐색 프로그램’을 개최한다.


매년 진행되는 이 프로그램은 실제 학과 교수들의 전공 강의 및 실습 환경 등을 체험할 수 있어 입시를 준비하는 고등학생들에게 인기가 높다. 


특히 올해 행사에는 학부모 대상 입학사정관의 1:1 입시상담도 포함돼 있어 진로와 입시 모두에 많은 도움을 받을 수 있다.


프로그램은 ▲전공특강 ▲전공체험 ▲캠퍼스 투어 ▲1:1 상담 등으로 구성됐다. 


전공특강은 학과별 교수님들의 학과 소개 및 전공 수업 맛보기, 전공체험은 학과별 체험 프로그램 참여, 캠퍼스 투어는 재학생들과의 숭실대 캠퍼스 탐방, 1:1 상담은 슈가온 학생들이 함께 하는 전공 상담과 입학사정관이 학부모를 대상으로 하는 입시상담으로 구성됐다. 


참가를 희망하는 학생들은 이달 22일부터 오는 5월 3일까지 숭실대학교 입학처 홈페이지 (http://iphak.ssu.ac.kr)에서 신청 가능하고 학과별 체험은 선착순으로 마감된다. 참가비는 무료다. 


숭실대 김기백 입학사정센터장은 “입학사정센터에서 주관하는 Weekly 전공탐색 프로그램은 고등학생들의 진로 선택에 효과적이고 실질적인 도움을 준다”면서, ”해마다 전국 각지의 학생들이 참여하는 이 행사를 보며 숭실대학교가 고교 입시 교육에 기여하는 바가 매우 크다는 사실을 느끼고 막중한 사명감을 갖게 된다. 올해도 전국 고등학생, 학부모님들의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덧붙였다.

0
  • 목록 바로가기
  • 인쇄


반려동물관리사 교육과정 모집
 Campus 라이프더보기
 건강·병원더보기
 법률/판결더보기
 교육더보기
 보건더보기
 환경더보기
 지역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