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김나영, 또 1억 기부 “한부모 여성 가장에 근본적인 도움 주고파”
  • 이진욱 기자
  • 등록 2022-06-13 07:20:18

기사수정

[이진욱 기자] 방송인 김나영이 한부모 여성 가장을 위해 또 1억을 기부하겠다고 밝혔다.


12일 밤 김나영의 유튜브 채널 ‘노필터TV’에는 ‘22년 상반기 유튜브 광고수익은.. 이렇게 하기로 결정했습니다’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영상을 통해 김나영은 지난해 12월부터 올해 5월까지의 2022년 상반기 최종 수익을 공개했다. 수익은 총 8581만 9348원이었다.


김나영은 “내가 좀 더 보태서 총 1억을 아름다운 재단을 통해서 한부모 여성 가장들에게 전달하도록 하겠다”면서, “이번 기부도 우리 ‘노필터TV’를 사랑해 주시는 구독자 여러분들이 해주신 거다. 내가 여러분들 마음을 잘 전달하도록 하겠다”고 기부 의사를 밝혔다.


사진 = 유튜브 채널 ‘노필터TV’ 영상 캡처이어 김나영은 “한부모 여성 가장들에게 그전에도 기부금을 전달드렸는데 이 금액이 여러 가정으로 나뉘어서 가다 보니까 사실 그렇게 큰 금액이 전달되지는 않더라”라면서, “더 근본적인 도움을 드리고 싶었다. 여성 가장들이 좀 더 마음이 단단해지고 행복해질 수 있는 그런 도움을 드리고 싶었다. 그래서 내가 생각해 보다가 ‘이거 되게 괜찮겠다’ 싶었다”고 입을 열었다.


김나영은 “사실 한부모 여성 가장들이 어디 가서 본인의 고민 같은 거? 그리고 나도 한부모 가장이 되었는데 ‘아이에게 이 상황을 어떻게 설명해야 될지 모르겠다’ ‘언니는 어떻게 했어요’ 이런 질문들이 굉장히 많이 들어온다”면서, “그럴 때 검증된 전문가와 함께 상담하고 싶고 그런 거 있다. 그래서 한부모 여성 가장들이 지금 당면하고 있는 문제들, 고민들 그런 상황들을 함께 상담받을 수 있는 비용으로 쓰려고 한다”고 밝혔다.


이와 함께 김나영은 “한부모 여성 가장들의 행복은 곧 그 가정의 아이들에게 전해지는 행복이다. 세상의 모든 한부모 가장 여성들이 행복하고 단단해졌으면 좋겠다”라고 한부모 여성 가장들에게 응원의 말을 남겼다.


그리고 김나영은 “여러분들의 사랑과 응원이 당연하다고 생각하지 않고 꾸준하게 보답할 수 있는 ‘노필터TV’가 되도록 하겠다. 꾸준함의 힘을 믿는다. 꾸준함이 쌓이고 쌓이면 나중에 정말 어마어마한 일이 생길 거라고, 꾸준한 건 아무도 못 이길 거라고 생각한다”면서 구독자들에게 인사를 전했다.

0
  • 목록 바로가기
  • 인쇄


 스타인사이드더보기
 스크린과의 만남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