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BC카드 페이북, 앤어워드 대상(Grand Prix) 수상
  • 이승준 기자
  • 등록 2022-02-07 19:10:08

기사수정

[이승준 기자] BC카드(대표이사 최원석)은 지난 1월 열린 앤어워드(&어워드)에서 핀테크 부문 대상(Grand Prix)을 수상했다고 7일 밝혔다.


앤어워드는 한국디지털기업협회 주관, 과학기술정보통신부,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 한국인터넷진흥원이 후원하는 행사로 한 해 동안 디지털 산업에 기여한 작품을 선정해 수상하고 있다.


1000만명이 사용 중인 결제 플랫폼 BC카드 페이북 앱은 혜택 탐색-결제-결제관리까지 결제 여정을 심플하고 직관적으로 사용할 수 있고, 온.오프라인은 물론 국내와 해외 어디서나 제약 없이 결제할 수 있다는 점을 높게 평가 받았다.


실제 페이북 앱은 누구나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직관적인 결제 서비스 및 이용내역, 한도 확인 등 결제관리 경험을 제공한다. 



특히 ▲페이북머니 ▲마이태그 등 사용자의 관심사를 바탕으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고, 마이데이터에 기반한 ▲내자산 ▲재테크(카드, 대출, 보험, 투자) 서비스에서 자산을 편리하게 관리하고 유용한 금융 상품을 추천 받을 수 있다.


또한 모바일 결제에 익숙한 세대를 위해 실물카드 수령 전에 모바일카드를 페이북 앱에 바로 등록해 사용 가능하다. 최근 발급 이틀 만에 누적 1만좌를 돌파한 ‘로스트아크’ PLCC 카드 역시 모바일카드로 즉시 사용할 수 있어 인기를 끌고 있다.


하현남 BC카드 CXTF장은 “지난해 하반기 스마트앱어워드, 아시안 익스피리언스 어워드, 스파크 디자인 어워드에 이어 국내 유일의 디지털 미디어 시상식에서 수상하며 페이북의 경쟁력을 입증했다”면서, “앞으로도 고객 중심의 서비스 제공을 위해 페이북을 지속적으로 고도화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0
  • 목록 바로가기
  • 인쇄


 경제일반더보기
 기업·산업더보기
 금융더보기
 부동산더보기
 뷰티더보기
 바이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