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DGB대구은행, 2021 기업애로 해결 박람회 참석
  • 이승준 기자
  • 등록 2021-09-24 02:51:04

기사수정


[이승준 기자] DGB대구은행(은행장 임성훈)은 지난 8일부터 9일까지 양일간 대구 엑스코에서 개최되는 ‘2021 기업애로 해결 박람회’에 참석, 종합 금융지원 및 다양한 기업 상담을 진행했다. 


‘혁신성장 투어와 함께하는 2021 기업애로 해결 박람회’는 대구광역시와 동반성장위원회가 공동 주최하고 대구테크노파크, 대구상공회의소가 공동 주관하고 100개의 대기업, 공공기관이 참여한다.


올해 6회째로 열리는 본 행사는 지역 기업종사자와 기업지원기관, 단체들이 함께 지역 중소기업인의 어려움을 종합적으로 해결해주는 기업지원 맞춤형 이벤트로 호응을 얻고 있다.  올해는 보다 다양한 기업지원 프로그램들이 추가돼 참가자들의 관심도가 높아지고 있다.


1967년 설립해 반세기 동안 지역 대표기업으로 다양한 지원책을 실시해온 DGB대구은행은 지역중소기업과 서민경제 활성화를 위해 다양한 지원책을 진행하는 바, 이번 박람회 참석으로 더욱 적극적인 지원책을 모색한다는 목표다. 


DGB대구은행 관계자는 “코로나19 장기화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기업을 위해 다양한 지원을 지속해온 DGB대구은행은 5천억 규모 2021 추석 특별자금대출 출시,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강화한 ESG경영 강화를 위한 ‘ESG Grow-up 특별대출’을 통한 녹색금융 활성화 등의 다양한 지원 상품을 실시하고 있다”는 지원책을 설명했다. 


임성훈 은행장은 “지속가능경영을 실천하는 글로벌 뱅크를 지향하는 DGB대구은행은 지역 대표 금융기관의 책임감을 가지고 다양한 채널을 통해 지역 중소기업 및 소상공인에게 혜택을 드리고자 한다”면서, “특화된 지원 상품뿐 아니라 다양한 지원 정책을 진행하는 DGB대구은행은 기업과 함께 성장해 경제 활성화에 이바지하겠다”는 뜻을 밝혔다. 

0
  • 목록 바로가기
  • 인쇄


 경제일반더보기
 기업·산업더보기
 금융더보기
 부동산더보기
 뷰티더보기
 바이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