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굿네이버스 온주종합사회복지관 - 현대자동차 아산공장, ‘H-차콕 아이행복 시네마’진행
  • 박광준 기자
  • 등록 2021-07-19 18:33:11

기사수정

굿네이버스 온주종합사회복지관(관장 신범수)는 현대자동차 아산공장(공장장 송광수 전무)과 함께 H-차콕 아이행복 시네마 행사를 진행했다고 14일(수), 밝혔다. 사진은 H-차콕 아이행복시네마 행사사진./사진제공=굿네이버스 온주종합사회복지관

[박광준 기자] 굿네이버스 온주종합사회복지관(관장 신범수)은 현대자동차 아산공장(공장장 송광수 전무)과 함께 ‘H-차콕 아이행복 시네마’를 진행했다고 14일 밝혔다.


‘H-차콕 아이행복 시네마’는 지난 7일과 14일 양일 간, ‘아이의 행복을 위한 무브, 힐링이 필요한 우리를 위한 무비!’라는 주제로, 현대자동차 아산공장 임직원들이 자동차 극장에서 위기가정아동 지원 사업 영상과 영화 등을 관람하는 방식으로 진행됐다.  


이번 행사는 현대자동차 아산공장의 코로나블루 마음백신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기획됐고, 코로나19 방역지침 준수하에 진행됐다.


신범수 굿네이버스 온주종합사회복지관장은 “이번 행사를 통해 코로나19의 장기화로 지친 임직원들의 피로감을 해소하고, 지역사회 위기가정 아동을 돌아볼 수 있는 의미 있는 시간이 됐다고 생각한다.”면서, “앞으로도 다양한 사업수행을 통해 지역사회 내 나눔문화 확산과 복지증진에 기여하겠다”고 전했다.


송광수 현대자동차 아산공장장은“코로나 블루 마음백신 프로그램을 통해 직원들이 가족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사회공헌 활동에도 함께 참여할 수 있어 뜻깊게 생각한다"면서, "앞으로도 지역사회 사회공헌활동 확대를 위한 노력을 이어 나가겠다”고 밝혔다.

 

한편, 굿네이버스 온주종합사회복지관은 현대자동차 아산공장과 함께 아산시민의 복지증진을 위한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하고 있고, 2015년부터 틴친캠프, 청소년특기적성지원사업, 노인자아통합프로그램을 7년 동안 진행하고 있다.

0
  • 목록 바로가기
  • 인쇄


반려동물관리사 교육과정 모집
 Campus 라이프더보기
 건강·병원더보기
 법률/판결더보기
 교육더보기
 보건더보기
 환경더보기
 지역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