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굿네이버스 충남남부지부-취암동과자점, 좋은이웃가게 현판 전달
  • 박광준 기자
  • 등록 2021-03-27 00:51:00

기사수정
26일 굿네이버스 충남남부지부(지부장 백순규)는 논산시에 위치한 취암동과자점(대표 이소영)에 좋은이웃가게 현판을 전달했다. 사진은 왼쪽부터 현판 전달을 진행하는 최근영 충남남부아동보호전문기관 상담원, 이소영 취암동과자점 대표, 김아영 충남남부아동보호전문기관 팀장의 모습./사진제공=굿네이버스 충남남부지부

[박광준 기자] 26일 굿네이버스 충남남부지부(지부장 백순규)는 충남 논산시에 위치한 취암동과자점(대표 이소영)에 좋은이웃가게 현판을 전달했다. 취암동과자점은 논산 수제 디저트 카페로 이번 좋은이웃가게 캠페인 참여해 매장 수익금의 일부를 국내 위기가정 아동을 위해 후원하게 됐다.

백순규 굿네이버스 충남남부지부장은 “코로나-19로 인한 어려움이 많음에도 국내 위기가정 아동을 위해 나눔에 동참해 준 취암동과자점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면서, “전해주신 나눔은 지역 내 위기가정 아동에게 큰 힘이 될 수 있도록 전달하겠다”고 전했다.

이소영 취암동과자점 대표는 “뜻깊은 나눔에 동참하게 되어 기쁘다”면서, "작은 나눔이지만 지역 내 위기가정 아동이 건강하게 자라길 바라고, 그 가정에 도움이 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좋은이웃가게는 지구촌 아이들이 행복한 미래를 꿈꿀 수 있도록 매장의 수익금 일부를 기부하거나 정기후원에 참여하는 굿네이버스 나눔 캠페인으로 소상공인을 포함해 프랜차이즈, 학원, 병원 등 나눔에 참여하고 싶은 마음만 있다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한편, 굿네이버스 충남남부지부는 학대, 빈곤 및 심리.정서적 어려움에 처한 아동과 소외된 이웃들이 건강한 사회구성원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학대피해아동 및 가족을 대상으로 다양한 프로그램과 아동학대예방사업을 전문적으로 수행하고 있다.

0
  • 목록 바로가기
  • 인쇄


반려동물관리사 교육과정 모집
 Campus 라이프더보기
 건강·병원더보기
 법률/판결더보기
 교육더보기
 보건더보기
 환경더보기
 지역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