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호주국방부 레드백과 링스 차기보병전투차량 공개
  • 이승준 기자
  • 등록 2021-03-13 16:38:59

기사수정


[이승준 기자] 호주국방부는 한화 디펜스 오스트레일리아의 AS-21 레드백과 라인메탈 디펜스 오스트레일리아의 링스가 3월 12일(현지시각) 캔버라에서 전시했다.


둘 다 호주 육군의 미래 보병 전투 차량 후보로, 국방부는 Land 400 Phase 3에서 최대 450 대를 획득 할 계획으로 알려졌다.


이전에 선택한 4 대의 차량에서 링스와 레드백은 미래 및 진화하는 위협에 대처할 수있는 성장 잠재력과 함께 호주 국방부의 요구 사항을 가장 잘 충족하는 것으로 평가되고 있다.

각 차량 중 3 대가 이동성, 신뢰성 및 폭발 테스트를 포함하는 위험 완화 활동을 위해 호주에 도착했다.


차량과 관련된 계약, 공급망 및 유지 보수도 검토되고 내년 결정을 위해 정부에 우선 입찰에 대한 권장 사항이 포함된다.



차기장갑차 사업 책임자 인 데이빗 코크런 소장은 둘 다 1965년부터 다양한 형태로 사용되어 온 M113 장갑차를 훨씬 능가하는 5 세대 보병 전투 차량이라고 말했다.


코크런 소장은 “세상은 바뀌었고 M113은 내가 살아있는 한 거의 오랫동안 사용되었고,"오늘날의 운영 환경은 완전히 다르며 훨씬 더 까다 롭고 더 위협적"이라면서, "평가 프로그램과 함께 일하는 차량 승무원은 차량을 자신의 속도에 맞추기 전에 앞으로 몇 주 안에 전환 교육을 시작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어 "시험 병사들은 완전히 디지털화 된 차량과 포탑으로가는 가파른 학습 곡선에있을 것"이라면서, "그러나 그들은 그것에 달려 있고 차량이 그들의 속도를 통과 할 것을 고대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0
  • 목록 바로가기
  • 인쇄


반려동물관리사 교육과정 모집
 Campus 라이프더보기
 건강·병원더보기
 법률/판결더보기
 교육더보기
 보건더보기
 환경더보기
 지역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