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굿네이버스 대전충남본부-삼성디스플레이, 지역 내 아동.청소년 위한 인생도서 및 온라인 바자회 성금 전달
  • 박광준 기자
  • 등록 2020-12-07 01:22:16

기사수정

11월 17일 굿네이버스 대전충남본부와 삼성디스플레이는 학교 밖 청소년들을 위한 인생도서 기부와 지역 내 저소득 가정 아동을 위한 온라인 바자회 성금 6,832천원을 전달 받았다. 사진은 전달식 사진/사진제공=굿네이버스 대전충남본부

[박광준 기자] 11월 17일 굿네이버스 대전충남본부는 삼성디스플레이로부터 학교 밖 청소년들을 위한 인생도서와 지역 내 저소득 가정 아동을 위한 온라인 바자회 성금 6,832천원을 전달받았다. 


이날 전달식은 굿네이버스 대전충남본부에서 진행됐다. 굿네이버스 대전충남본부장과 삼성디스플레이 관계자 등이 참석했다. 


삼성디스플레이 임직원들이 참여한 책울림 인생도서 기부 캠페인은 10월 한 달 동안 진행, 총 178권이 기부됐다. 이번 책울림 인생도서 기부 캠페인은 독서문화 확산을 통해 아동.청소년이 책을 읽는 즐거움과 올바른 독서습관을 기를 수 있도록 독려키 위해 기획됐다. 굿네이버스 대전충남본부가 제작한 도서기부박스를 통해 책과 명언, 삶의 지혜가 담긴 응원의 메시지도 함께 학교 밖 청소년들에게 전달할 예정이다. 


채종병 굿네이버스 대전충남본부장은 “삼성디스플레이 임직원들이 인생도서 기부 캠페인에 적극 동참했다는 점에서 큰 의미가 있는 것 같다”면서, “이번 캠페인을 통해 학교 밖 청소년들에게 독서 문화의 선순환이 이뤄지고 건강한 세계시민으로 성장하는 밑거름이 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임은묵 중소형협의회 사원대표는 “최근 코로나 19로 인해 현장봉사활동이 어려운 상황이지만 아동들의 성장을 위해 언택트 인생도서 기부활동에 참여 할 수 있어서 참 의미가 깊다. 앞으로도 삼성디스플레이는 천안.아산 지역 내 나눔의 참 의미를 전달할 수 있는 맞춤형 사회공헌 사업을 지속적으로 추진해 지역사회와 의미 있는 나눔을 이어 나가겠다”고 밝혔다.

0
  • 목록 바로가기
  • 인쇄


반려동물관리사 교육과정 모집
 Campus 라이프더보기
 건강·병원더보기
 법률/판결더보기
 교육더보기
 보건더보기
 환경더보기
 지역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