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의왕시 희망나래장애인 복지관, 개관8주년 기념식 개최
  • 박광준 기자
  • 등록 2019-06-05 14:19:29

기사수정
경기도 의왕시희망나래장애인복지관(관장 지현스님)에서는 4일 개관 8주년 기념식 ‘8개의 바람의 빛깔’을 개최했다.


[박광준 기자] 경기도 의왕시희망나래장애인복지관(관장 지현스님)에서는 4일 개관 8주년 기념식 ‘8개의 바람의 빛깔’을 개최했다.


이번 기념식에는 김상돈 의왕시장, 신창현 국회의원, 윤미근 시의회의장, 도의원 및 시의원, 희망나래장애인복지관 운영위원장 성행스님(청계사 주지)을 비롯한 인근 사찰 주지스님과, 각 장애인복지단체장 등 150여명이 참석했다. 


당당스토리 프로그램 이용자 대표의 이야기를 시작으로 진행된 기념식은 5월 가정의 달 기념 하하호호 사진공모전과 독서감상문 공모전 수상자 시상, 개관 8주년 기념 이용자.보호자.직원 표창을 통해 사기를 진작하는 시간을 가졌다.


또 ‘희망나래 성과보고’와 ‘지역사회에 따뜻한 바람을 불어 들이는 희망나래’영상을 통해 8년 동안의 성과를 함께 나누는 자리를 통해 기념식에 찾아와 주신 많은 분들과 의미 있는 시간을 가질 수 있었다.


지현스님(희망나래장애인복지관장)은 “많은 분들의 관심과 애정으로 8년이라는 시간 동안 성장할 수 있었다”면서, “앞으로도 직원들의 열정을 원동력으로 지역사회에 따뜻한 온기를 전할 수 있는 희망나래장애인복지관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김상돈 의왕시장은 “현재 희망나래장애인복지관은 우리시 장애인 복지발전의 중추적인 기관으로 역할을 감당하고 있다”면서, “희망나래라는 이름처럼 장애인과 그 가족들에게 희망의 날개가 되어 행복을 주는 소중한 공간으로 자리매김 할 것”이라고 밝혔다. 

0
  • 목록 바로가기
  • 인쇄


반려동물관리사 교육과정 모집
 Campus 라이프더보기
 건강·병원더보기
 법률/판결더보기
 교육더보기
 보건더보기
 환경더보기
 지역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