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경희사이버대, 안동브루잉컴퍼니와 산학협력 협약 체결
  • 강병준 기자
  • 등록 2019-06-03 21:47:50

기사수정
경희사이버대학교는 최근 경상북도 안동시에 위치하고 있는 수제맥주 브루어리인 안동브루잉컴퍼니와 산학협력 협약을 체결했다.

경희사이버대학교 호텔.레스토랑 이은용 교수(우)와 안동브루잉컴퍼니 이인식 대표가 기념 사진을 촬영하고 있다/사진제공=경희사이버대학교. 

[강병준 기자] 경희사이버대학교는 최근 경상북도 안동시에 위치하고 있는 수제맥주 브루어리인 안동브루잉컴퍼니와 산학협력 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산학협력 협약은 양 기관의 교육 및 문화와 관련된 교류 촉진과 안동브루잉컴퍼니 소속 임직원들에게 평생교육과 재교육을 도모키 위해 진행됐다. 협약을 통해 경희사이버대의 체계적인 교육 프로그램과 소속 임직원들에게 입학 시 교육비 감면 혜택이 제공된다.


안동브루잉컴퍼니는 브루어리로 대중성과 개성이 강한 맥주를 생산하고 있다. 다른 양조장과 협업을 통해 독특한 매력의 수제맥주를 생산하고 있다.


호텔관광대학원 호텔외식MBA 이은용 교수는 “이번 협약을 통해 국내 산업 트렌드의 변화를 예측하고 이에 맞는 교육과정을 개설할 계획”이라면서, “향후 많은 교류를 통해 양 기관이 학문적, 산업적 발전을 위해 적극적인 교류가 이어지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경희사이버대는 호텔 및 외식 분야에서 새로운 변화와 요구에 대처할 수 있는 호텔리어와 외식전문가를 양성키 위해 체계적인 교육과정을 구축하고 있다. 그 동안 배출한 많은 졸업생과 연계하여 호텔과 외식산업을 비롯한 관련 사업에 다양한 인적 네트워크 형성과 최신 호텔·레스토랑 방향에 대한 정보를 공유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한편 경희사이버대 대학원은 오는 17일까지 2019학년도 후기 신.편입생을 모집한다. 모집전공은 △호텔관광대학원의 호텔외식MBA △관광레저항공MBA △문화창조대학원 미디어문예창작전공 △문화예술경영전공 △미래 시민리더십.거버넌스전공 등이다. 

0
  • 목록 바로가기
  • 인쇄


 천년 역사향기더보기
 박정기의 공연산책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