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캐논, 제28회 서울국제사진영상기자재전(P&I) 참가
  • 이승준 기자
  • 등록 2019-05-28 19:05:15

기사수정

P&I 2019 캐논 부스[이승준 기자] 디지털 광학 이미징 기술 선도 기업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대표이사 요시카이 슌지)이 오는 30일부터 6월 2일까지 서울 삼성동 코엑스 A 홀에서 열리는 ‘제28회 서울국제사진영상기자재전(Photo & Imaging 2019, 이하 P&I 2019)에 참가한다.


캐논은 P&I 2019에서 최신 풀프레임 미러리스 EOS R 시스템 뿐만 아니라 초심자부터 전문자까지 아우르는 캐논만의 풀 라인업을 전시한다. 카메라 바디와 렌즈, 액세서리까지 총 400여 개 품목이 전시되며, 이는 참여하는 카메라 제조사 중 가장 많은 규모다. 캐논은 이를 통해 16년 연속 세계∙국내 렌즈교환식 시장 1위 기업으로서의 리더십을 보여줄 계획이다.


또한 캐논은 다양한 부스 구성과 체험의 기회를 마련해 부스 방문 고객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하고 싶다고 밝혔다. 


캐논 부스 구성에서 가장 눈여겨 볼만한 곳은 바로 ‘Me Media 존’이다. 캐논은 1인 미디어 시장 확대 및 영상 트렌드에 발맞춰 ‘1인 방송’에 대한 모든 것을 보고 직접 체험할 수 있는 ‘크리에이터 체험 스튜디오’와 유명 크리에이터들이 직접 참여하는 ‘캐논 라이브 스튜디오존’을 마련했다. 


특히, ‘캐논 라이브 스튜디오’에서는 P&I 2019 행사가 진행되는 4일동안 나영석 PD, 유튜버 대도서관, 씬님, 킴닥스, 가전주부, 매드라이프 등 다수의 인기 크리에이터들이 출연해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 인기 예능 PD 나영석과 유명 크리에이터 대도서관이 함께 방송을 하며, 각자 활동하고 있는 영역에서 컨텐츠에 대한 의견을 나눌 예정이라 보다 특별한 세션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EOS RP’, ‘EOS M50’, ‘EOS 200D ∥’ 등 영상에 특화된 캐논 제품을 활용해 방송이 진행되고, 각 콘텐츠는 실시간으로 캐논 SNS 채널에 송출될 예정이다. 


‘EOS R 시스템 존’에서는 캐논의 압도적인 기술력과 제품 라인업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다. EOS R 및 EOS RP와 호환 가능한 다양한 렌즈 제품군이 전시되며, EOS R과 RF렌즈를 커팅한 분해 제품이 전시돼 캐논의 우수한 광학 기술을 엿볼 수 있다. 


또한 ‘EOS R 체험존’에는 EOS R의 성능을 경험할 수 있도록 다양한 피사체와 체험 공간이 마련될 예정이다. 부스 내 별도 암실 공간을 구성해 어두운 환경에서 저휘도 촬영 기능을 체험해 볼 수 있으며, 미니 폭포가 있는 체험 공간에서는 드롭 인 필터 마운트 어댑터 2종(원형 편광 필터 A, 가변 ND 필터 A)을 활용해 사진 및 영상 촬영 시, 필터의 효과를 체험해 볼 수 있다. 


‘렌즈 존’에서는 캐논의 광각 렌즈부터 초망원 렌즈까지 대표 렌즈들을 배치해 고객들이 풍부한 캐논의 렌즈군을 체험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EOS 존’은 EOS 200D II, 콤팩트 카메라 파워샷 시리즈, 포토프린터 셀피 및 인스픽 등 쉽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들이 배치돼 특히 어린이, 여성, 가족 등이 함께 재미있는 경험을 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현장 관람객과 기존 캐논 유저들을 위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캐논 부스를 찾은 관람객들을 위한 현장 특별 할인 판매가 진행돼 신제품인 EOS RP 및 EOS 200D II를 특별한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캐논 프로페셔널 유저 맴버십인 CPS(Canon Professional Services) 라운지를 별도로 마련하는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예정돼 있다. 

0
  • 목록 바로가기
  • 인쇄


 경제일반더보기
 기업·산업더보기
 금융더보기
 부동산더보기
 뷰티더보기
 바이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