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DGB대구은행-SK텔레콤-대구FC-대구경북혈액원, ‘착한 헌혈 캠페인’
  • 우성훈 기자
  • 등록 2020-06-13 20:28:24

기사수정


[우성훈 기자] DGB대구은행(은행장 김태오)과 SK텔레콤(대표이사 박정호), 대구FC(사장 조광래)는 오는 14일 세계 헌혈자의 날을 기념키 위해 ‘대구FC와 함께하는 착한 헌혈 캠페인’을 실시한다.


이번 캠페인은 대구FC의 메인 스폰서이기도 한 DGB대구은행이 SK텔레콤과 공동으로 응원용 티셔츠를 제작한 것과 함께, 세계 헌혈자의 날이 2020년 대구FC 홈 경기일과 같은 날인 것을 기념해 진행하게 됐다. 


DGB대구은행 관계자는 “코로나19로 인한 무관중 경기 진행으로 다소 아쉬움을 느끼는 대구FC팬들과 선수들의 사기를 진작하는 한편, 혈액 수급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상황에 시민들의 헌혈에 대한 관심도를 높이기 위해 대구FC, SK텔레콤, 대구경북혈액원과 협업해 이번 캠페인을 실시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이 이벤트는 헌혈 시 대구 FC 티셔츠 제공 및 인스타그램 인증 이벤트, 헌혈증 지참 시 스마트폰 구매 혜택(SK텔레콤 동성로 TWORLD 매장 한정) 등으로 진행된다. 


먼저 6월14일부터 대구경북혈액원에서 헌혈을 한 시민이 헌혈증서 지참 후, 대구 동성로에 있는 SK텔레콤 TWORLD 매장(19곳)에 방문하면 대구FC 응원 티셔츠를 증정한다. 헌혈증을 지참한 1천명에게 선착순으로 전달되고, 선수들이 입는 유니폼 디자인과 동일한 응원용 티셔츠로 대구FC팬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대구경북혈액원의 위치 및 이용 시간은 대한적십자사 혈액관리본부 홈페이지와 어플리케이션 ‘레드 커넥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응원 티셔츠를 입은 후 무관중 시대 집에서 대구FC 경기를 응원하는 ‘집관 인증’ 이벤트를 인스타그램에서 진행한다. 티셔츠를 착용한 후 ‘#대구FC, #SKT, #Boostpark’ 등의 해시태그와 함께 인증샷을 업로드하면 스타벅스 기프티콘, 편의점 할인쿠폰 등의 사은품을 추가 증정할 예정이다. 


14일부터 헌혈을 한 후 헌혈증을 소지하고 SKT 스마트폰을 구입한 고객에게는 추가 사은품 혜택을 제공한다. 이와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SKT대구 인스타그램 계정(@boostpark_daegu), 또는 동성로 TWORLD매장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태오 은행장은 “코로나19 시대 다양한 사회적 면면을 세심히 들여다보고 어렵고 힘든 시기를 함께 헤쳐나가기 위해 실시한 본 이벤트에 많은 고객들이 참여해 다양한 혜택을 받길 바란다”면서, “코로나19 사태로 혈액수급에 어려움을 겪는 현 상황에 많은 지역민들의 관심을 바라며, 임직원 자발적 헌혈 등으로 사회공헌에 노력하고 있는 DGB대구은행은 앞으로도 다양한 지원 사업을 실시하겠다”는 뜻을 전했다. 

0
  • 목록 바로가기
  • 인쇄


 경제일반더보기
 기업·산업더보기
 금융더보기
 부동산더보기
 뷰티더보기
 바이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