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윤권하 원광대병원장, 코로나19 극복 위한 ‘희망 캠페인 릴레이’ 동참
  • 디지털 뉴스팀
  • 등록 2020-04-28 23:55:28

기사수정


[박광준 기자] 윤권하 원광대학교병원장이 지난 22일 문화센터 5층 회의실에서 코로나 극복을 위한 희망 캠페인 릴레이에 참여 했다.희망 캠페인 릴레이는 코로나19로 인해 어려움을 겪고 있는 모든 이들에게  


진심어린 감사와 격려의 힘이 될 수 있는 문구를 써서 촬영한 후 SNS 등 온라인에 게재하고 다음 참여자를 추천하는 방식으로 진행되고 있다.


윤권하 원광대학교병원장은 박맹수 원광대 총장의 희망 캠페인 릴레이 다음 주자로 지목돼 동참하게 됐다.윤 병원장은 코로나19 감염 확진자 치료에 앞장 서고 있는 의료진 및 방역당국 관계자들과 코로나 바이러스 확산으로 힘든 시간을 보내고 있는 모든 분들께 ‘힘내라 대한민국! 힘내자 원광인!’이라는 희망의 응원 문구와 영상 메세지를 전달했다. 이어 김태균 진료처장을 비롯 한 주요 보직자들이 차례대로 코로나 19를 이겨내자는 짧은 응원 멘트를 영상에 담았다.


또한 코로나19 극복 희망 릴레이 캠페인의 다음 주자로 정헌율 익산시장을를 지목했다.


한편 코로나19 바이러스 퇴치를 위한 전 국민의 한마음은 750만 재외 동포 코로나 극복을 위한 희망 캠페인 릴레이, 착한 임대료 희망 캠페인 릴레이  등 사회 전반에 걸쳐 한마음이 되는 감사와 격려의 캠페인 활동이 활발하게 진행되고 있다.


윤권하 원광대병원장은 “코로나 19 바이러스 감염 질환으로 모두가 힘든 시기를 겪고 있지만 우리는 종합병원으로서의 사회적 책무를 다 해 나가겠다”면서, “이번 캠페인 릴레이에 담겨 있는 마음들이 희망의 소리가 되어 이 어려운 환경을 이겨나갈 수 있도록 우리 다 같이 힘을 모아 코로나19 바이러스를 극복하자”고 전했다.

0
  • 목록 바로가기
  • 인쇄


반려동물관리사 교육과정 모집
 Campus 라이프더보기
 건강·병원더보기
 법률/판결더보기
 교육더보기
 보건더보기
 환경더보기
 지역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