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캐논, 제29회 국제방송∙음향∙조명기기 전시회 참가
  • 이승준 기자
  • 등록 2019-05-16 10:54:32

기사수정

KOBA 2019 캐논 부스[이승준 기자] 디지털 광학 이미징 기술 선도 기업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대표이사 요시카이 슌지, www.canon-ci.co.kr)이 오는 22일부터 25일까지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리는 제29회 국제방송.음향.조명기기 전시회(Korea International Broadcast Audio & Lighting Equipment Show, 이하 KOBA 2019)에 참가한다.


올해로 29회째를 맞은 'KOBA 2019'는 방송융합산업의 미래를 이끌어 갈 세계 각국의 우수한 영상 기기를 한자리에 모아 전시하는 국내 최대 방송 장비 전시회로, 이번 전시의 주제는 'Media, Make a Choice'이다.


캐논은 4K 영상대중화 및 1인 미디어 시장이 확대되는 가운데, 이번 전시회에서 영화, 방송 등 전문 영상 제작자들을 위한 최적의 영상 솔루션 장비 전시를 통해 압도적인 광학 기술력을 입증할 계획이다. 


'See Impossible'라는 슬로건 아래, 1인 미디어를 위한 컨슈머용 캠코더, 카메라 제품의 전시 및 체험 기회를 제공함으로써 한층 다채로운 제품 라인업을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이번 행사 기간 동안 캐논 부스에는 ‘CPS 라운지’와 ‘1인 미디어’ 존이 마련돼 전문 상담원과 1:1 맞춤 상담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캐논 부스에 위치한 ‘CPS 라운지’에서는 전문 수리 기술자와 프로 제품 담당자가 부스에 상주해 프로 제품 사용 및 구입, 유지 보수에 대한 맞춤형 전문 상담을 받을 수 있다. 또한, 바디와 렌즈 클리닝 서비스와 음료 및 기념품도 제공된다. CPS 라운지는 CPS 회원 누구나 이용 가능하며, 캐논 RED 회원은 입장 응모 및 추첨을 통해 당첨되면 이용할 수 있다. CPS는 Canon Professional Service의 약자로 캐논 제품을 사용하는 프로 및 영상 전문가를 위한 캐논의 프로 지원활동이자 맴버십 서비스다. 


‘1인 미디어’ 존에서는 1인 방송에 적합한 캐논의 프로 사양의 소형∙경량 4K 캠코더 ‘XA45’, ‘VIXIA HF G50’, ‘XC10’ 등으로 미니 라이브 스튜디오를 구성해 캐논의 뉴미디어 영상 솔루션을 안내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EOS R 시스템을 활용해 최적의 영상 퀄리티를 구현하는 ‘EOS R 영상 패키지’가 캐논 부스에서 특별한 가격으로 한정 판매될 예정이다. KOBA 캐논 부스에서만 한시적으로 예약이 가능한 패키지로 특별함을 더했다. 먼저, EOS R MOVIE KIT는 EOS R 24-105 KIT와 함께 영상 촬영에 적합한 레코더, EOS R 케이지, HDMI 케이블 클램프 등으로 구성되며, EOS R CREATOR KIT는 EOS R과 EF렌즈 마운트 어댑터, 샷건 마이크 등으로 구성된다. EOS RP V-LOG KIT는 EOS RP와 외부 촬영에 유용한 원핸드 짐벌 등이 패키지로 구성된다. 


캐논 부스 내 개별 존에는 전문 상담원이 배치돼 관람객들에게 1:1 컨설팅을 제공할 예정이다. 

0
  • 목록 바로가기
  • 인쇄


 경제일반더보기
 기업·산업더보기
 금융더보기
 부동산더보기
 뷰티더보기
 바이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