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숭실대, 2019 입학사정관 전문역량강화 위크 개최
  • 박광준 기자
  • 등록 2019-05-07 09:22:57

기사수정
숭실대학교(총장 황준성)는 입학사정센터(센터장 김기백)가 지난달 29일에서 30일까지 양일간 숭실대 베어드홀 5층 대회의실에서 2019년 전국 대학 입학사정관들을 대상으로 한 입학사정관 전문역량강화 위크 행사를 개최했다.


[박광준 기자] 숭실대학교(총장 황준성)는 입학사정센터(센터장 김기백)가 지난달 29일에서 30일까지 양일간 숭실대 베어드홀 5층 대회의실에서 2019년 전국 대학 입학사정관들을 대상으로 한 입학사정관 전문역량강화 위크 행사를 개최했다.


올해로 3회째를 맞는 이번 입학사정관 전문역량강화 위크에는 전국 34개 대학 입학사정관 80명이 참석했다. 특히 4년 미만의 신입 입학사정관을 대상으로 입학사정관 전문성 강화에 더욱 주력했다. 


첫 날인 29일에는 ▲입학사정관 직무윤리 및 공정성(숭실대 김영배 입학사정관) ▲전략적 의사 결정(김윤석 디스커버리러닝 대표) ▲대입정책의 변화와 고교 교육과정 운영(송현섭 면목고 교장) 등 유익한 강의가 열렸다.


이어 30일에는 ▲엑셀을 편리하게 하는 엑셀 MyAddin (숭실대 최형신 기획평가팀 과장) ▲학교생활기록부 이해(김한승 교육부 연구관) 등의 순서가 마련됐다.


김기백 입학사정센터장은 “숭실대는 학생부종합전형 시행 초기부터 입학사정관 역량강화를 위한 선도대학으로 입학사정관 온라인 교육을 주도해왔고 2017년부터 오프라인으로 진행하는 ‘입학사정관 전문역량강화 위크’를 지속해오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숭실대학교는 앞으로도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망라해 입학사정관 교육을 주관하고 입시의 공정성과 입학사정관의 전문성을 높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덧붙였다.

0
  • 목록 바로가기
  • 인쇄


반려동물관리사 교육과정 모집
 Campus 라이프더보기
 건강·병원더보기
 법률/판결더보기
 교육더보기
 보건더보기
 환경더보기
 지역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