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화창한 가을 성공리에 개최된 대림오토바이 KSRC 2전
  • 이승준 기자
  • 등록 2019-10-26 15:38:28

기사수정

 KSRC 2전 MIN 3078[이승준 기자] 대림오토바이에서 개최하는 2019 KSRC(Korea Scooter Race Championship) 2전이 10월 20일 화창한 가을 날씨 속에 잠실스피드 트랙에서 성공리에 진행되며 시즌을 마무리하였다.


이번 경기에서는 전기스쿠터인 재피전, VD125전, CITI-BEST전 등 총 3클래스 33명의 선수들이 경합을 펼쳤으며, 특히 순정상태로 펼쳐진 재피전은 순위다툼이 더욱 치열하여 많은 관객들에게 관람의 재미를 선사했다.


재피전은 1위 김원주 2위 서영화 3위 김창혁 선수까지 모두 고인물 레이싱팀이 차지하였으며, CITI-BEST전은 1위 김창혁 (고인물) 2위 이영준 (SNURC) 3위 박종규 (고인물), VD125전은 1위 서영화(고인물) 2위 김원주(고인물) 3위 유병호 (Kixx관악모토그레시브)선수로 고인물 레이싱팀의 엄청난 저력이 돋보인 경기였다.


올해 신생팀인 고인물 레이싱팀은 KSRC에 오랫동안 출전중인 선수들이 의기투합하여 뭉친 팀으로 팀명을 유머러스 하게 고인물로 정하고 경기 분위기를 유쾌하게 이끌었으며, 이들은 노장의 어마 무시한 저력을 마음껏 보여주며 5년동안 팀 성적 1위를 유지한 고정 1등 인증팀 이었던 Kixx대림관악모터그레시브를 제치고 내년 1등 인증팀으로 확정됐다.


2020년 KSRC에서는 빼앗긴 1등 인증팀 타이틀을 되찾기 위한 Kixx대림관악모터그레시브 팀과 새로이 왕좌에 오른 고인물 팀의 경쟁이 더욱 치열해 질 것으로 예상되어 더욱 흥미 있는 경기가 기대 된다.  


또한 KSRC에서는 경기뿐 아니라 가족단위 관람객들을 위해 ATV 체험주행, 보드게임 존, 버블쇼, 대림신차 체험주행, SNS인증 경품 지급 이벤트 등 많은 이벤트를 준비 했다. 특히 버블쇼는 화창한 가을 날씨 속에 버블과 함께 뛰어 노는 아이들의 모습을 통해 이륜차 매니아 만의 축제가 아닌 선수와 관람객 모두가 즐길 수 있는 대표 이벤트 행사로서의 면모를 보이게 되었다. 내년에는 더욱 활성화되고 많은 관객들로 북적이는 2020 KSRC를 기대해본다.

0
  • 목록 바로가기
  • 인쇄


 엘리트체육더보기
 축구더보기
 야구더보기
 생활체육더보기
 전통무예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