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필립스, 스테이씨와 콜라보한 TAT4556 트루 와이어리스 이어폰 선보여
  • 이승준 기자
  • 등록 2021-08-17 11:12:57

기사수정

필립스는 스테이씨와 함께 콜라보한 액티브 노이즈 캔슬링은 물론 최대 29시간 재생 기능을 갖춘 새로운 필립스 TAT4556 트루 와이어리스 이어폰을 출시한다. 스테이씨는 SO BAD, ASAP과 같은 톱 히트 앨범을 만든 6명으로 구성된 실력파 비주얼 걸그룹으로 최고로 떠오르는 한국 아티스트들 중 하나로 널리 알려져 있다.  

필립스 TAT4556 이어폰은 어떠한 상황에서도 사운드에 집중하게 해준다. 당신이 편안한 휴식을 취할 때나 열심히 일할 때, 운동을 할 때에도 IPX4등급의 방수 기능은 부슬부슬 내리는 비나 격렬한 운동 중 땀에도 걱정 없이 음악을 즐기도록 도울 것이다. 블랙, 화이트, 그린 및 퍼플 색상 중 개인의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색을 고를 수 있다.


세련된 충전 케이스로 어디서나 음악을 즐기게 해준다. 12㎜ 네오디뮴 드라이버의 뛰어난 사운드와 견고한 베이스를 한번의 충전으로 9시간, 충전된 케이스로 최대 29시간 재생(단 ANC OFF 시)된다. 급속 충전을 위해 이어폰을 케이스에 끼우면 10분 내에 1시간의 추가 재생 시간을 얻을 수 있다.


스테이씨 필립스 TAT4556 홍보 포스터광범위하고 깊은 노이즈 캔슬 기능은 듣고 싶지 않은 모든 소음을 걸러주어 좋아하는 음악에 집중하도록 해준다. 인식 모드는 필요할 때마다 바로 일상 세계로 돌아오게 해준다.

통화량이 많다면 한쪽 이어버드로 통화하는 동안 다른 쪽 이어버드를 충전해 통화 시간을 두 배로 늘릴 수 있다. 사용하던 이어버드의 배터리가 부족할 때에도 교체하기만 하면 된다.

세 가지 크기의 부드럽고 교체가 가능한 실리콘 이어 팁 커버는 편안하고 안전하게 밀착되어 외부 소음을 완벽히 차단한다.

필립스 TAT4556은 4가지 색상으로 출시되고, 권장 소비자 가격은 11만9000원이다. 이마트, 하이마트 전 지점과 네이버의 필립스 오디오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구매할 수 있다.

0
  • 목록 바로가기
  • 인쇄


 스타인사이드더보기
 스크린과의 만남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