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헨리 카빌, '아가일' 선택한 이유 "감독이 '미친 이야기'라며 대본 보내"
  • 민병훈 기자
  • 등록 2024-01-18 13:46:52

기사수정


[민병훈 기자] '슈퍼맨' 시리즈로 유명한 스타 헨리 카빌이 영화 '아가일'에서 타이틀롤을 맡아 첩보 액션을 선보인다.


18일 오전 서울 종로구 포시즌스호텔 서울에서 열린 영화 '아가일'(감독 매튜 본) 내한 기자간담회에 참석한 헨리 카빌은 "매튜 본 감독님과 몇 년 전에도 영화를 했었는데 이번에도 스크립트를 보내면서 '나한테 미친 이야기가 있다. 나를 믿어줘'라고 말하셨다. 매튜 본 감독 같은 사람에게 나를 온전히 맡기는 건 쉬운 일이다. 어마어마한 분이시다. 커리어가 쌓을수록 매튜 본 감독과 더 많은 일을 하고 싶다"라며 영화에 출연하게 된 계기를 밝혔다.


첩보원으로 분해 액션 연기를 소화한 헨리 카빌은 "스턴트팀이 너무 훌륭해서 영광이었다. 새로운 경험이어서 기쁘게 했다"고 밝혔다. 


유머를 가미한 액션에 대해서는 "레퍼런스도 있었고 매튜 본 감독의 요청도 있었다. 현장에서 즉석으로 제안된 액션도 많았는데 감독을 신뢰하면서 했다"고 설명했다.


헨리 카빌은 자신이 연기한 '아가일'에 대해 "판타스틱"이라면서, "완벽한 플랫탑 헤어를 가지고 있는 인물이다. 이 인물이 어떤 일을 벌일지, 그리고 가장 기대되는 씬은 기차씬인데 기차씬이 어떻게 펼쳐지는지 기대해 달라"며 관전 포인트를 밝히기도 했다.


'아가일'은 자신의 스파이 소설이 현실이 되자 전 세계 스파이들의 표적이 된 작가 '엘리'(브라이스 달라스 하워드 분)가 위기를 벗어나기 위해 소설의 다음 챕터를 쓰고 현실 속 레전드 요원 '아가일'(헨리 카빌 분)을 찾아가는 액션 블록버스터다. 영화 '킹스맨' 시리즈로 유명한 매튜 본 감독이 메가폰을 잡고 '슈퍼맨'으로 유명한 헨리 카빌이 주연을 맡았다.


영화는 2월 7일 개봉한다.

0
  • 목록 바로가기
  • 인쇄


 스타인사이드더보기
 스크린과의 만남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