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스웨디시 뷰티 루틴’ 루나4 네이버 라이브서 첫 선
  • 이승준 기자
  • 등록 2023-03-20 16:59:47

기사수정

[이승준 기자] 스웨덴 뷰티 테크 브랜드 포레오가 20일 오후 7시 ‘스웨덴에서 탄생한 미니멀 스킨케어 - 스웨디시 뷰티 루틴’을 주제로 한 네이버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본 방송에서는 포레오의 신제품 ‘루나 4(LUNA 4)’ 첫 라이브 런칭을 진행하며, 단독 특가로 40% 할인 혜택을 제공해 눈길을 끈다. 또한 최근 남다른 텐션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라이프스타일 콘텐츠 크리에이터 ‘고수(GOSOO)’와 인플루언서 겸 쇼호스트로 활동하고 있는 최인영이 출연해 포레오의 새로운 캠페인을 소개하고 다양한 제품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방송에서 선보이는 제품으로는 ‘루나 4’를 비롯하여 ‘루나 3(LUNA 3)’ 제품과 베어(BEAR), UFO 2로 구성된 ‘2단계 세트(2 Step Set)’, 루나 4, 베어, UFO 2 로 구성된 ‘3단계 세트(3 Step Set)’를 최대 50%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  


또한 일부 제품을 구매한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사은품이 준비돼 있고, 라이브 방송 참여만으로도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까지 마련돼 많은 소비자들의 관심을 사로잡을 것으로 예상된다.  

 

포레오가 국내 첫 선보이게 될 ‘스웨디시 뷰티 루틴(SWEDISH BEAUTY)’ 캠페인은 피부 본연의 자연스럽고 건강한 아름다움을 강조하고 있으며, 포레오의 제품을 통해 피부에 대한 근본적인 문제를 해결해 윤기가 흐르는 건강하고 자연스러운 피부를 만들기 위한 새로운 뷰티 루틴 캠페인이다. 

 포레오의 신제품 ‘루나 4(LUNA 4)’ 첫 라이브 런칭을 진행

이 캠페인은 총 3.5단계 루틴으로 이뤄져 있다. 먼저 1단계 스웨디시 클렌징(SWEDISH CLEANSING)에서 루나(LUNA) 제품으로 피부를 깨끗하게 클렌징한 뒤, 2단계 스웨디시 리프팅(SWEDISH LIFT)에서 베어(BEAR) 제품으로 미세전류를 이용해 탄력 있는 페이스 라인으로 정돈해 준다. 


3단계 스웨디시 하이드레이션(SWEDISH HYDRATION)에서는 UFO 제품으로 피부에 완벽한 수분 보습을 채워주고, 마지막 1/2단계 스웨디시 스마일(SWEDISH SMILE)에서는 진동칫솔 이사(ISSA) 제품으로 완벽하고 깨끗한 구강 토탈 케어를 선사한다. 

 

포레오 글로벌 트래블 리테일 디렉터 개리 령(Gary Leong)은 “이번 포레오의 새 캠페인은 메이크업으로 피부의 결점을 덮고 가리는 보여지는 아름다움이 중요한 것이 아닌 자연스러운 본연의 피부가 진정한 아름다움이라는 것을 강조한다"면서, "현재 한국에서 선호하는 뷰티 트렌드 중 하나인 미니멀 스킨케어와도 비슷한 결로 국내 소비자들에게 흥미롭고 새로운 뷰티 루틴으로 자리 잡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포레오는 스웨덴에서 탄생한 뷰티 테크 브랜드로, 자연과의 동행을 지향하면서 ‘일상 속 자연스러운 뷰티 혁신’이라는 철학을 제품에 담아내고 있다. 현재 업계 최초 실리콘 클렌징 디바이스 ‘루나’로 압도적인 1위 브랜드로 입지를 다지고, 뷰티 테크 시장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변화시키고 있다. 스웨덴의 기술력을 담은 스마트한 맞춤형 뷰티 솔루션을 제공함으로써 소비자의 건강하고 아름다운 삶을 추구한다.

0
  • 목록 바로가기
  • 인쇄


 경제일반더보기
 기업·산업더보기
 금융더보기
 부동산더보기
 뷰티더보기
 바이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