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올림픽 100m 챔피언 Marcell Jacobs, PUMA 합류
  • 이승준 기자
  • 등록 2023-02-04 01:52:44

기사수정

스포츠 기업 푸마(PUMA)가 이탈리아의 올림픽 100m 챔피언 마르셀 제이콥스(Marcell Jacobs)와 장기 계약을 체결했다(사진: 비즈니스 와이어)[이승준 기자] 이탈리아의 올림픽 100m 챔피언 Marcell Jacobs가 스포츠 기업 PUMA와 장기 계약을 체결하고 토요일 우치에서 열리는 올렌 컵(Orlen Cup)에서부터 PUMA의 제품을 착용한다.

Jacobs는 멀리뛰기 선수로 경력을 시작했지만 지난 몇 년 동안 100m 올림픽 금메달과 4x100m 계주를 포함해 단거리 경기에서 일련의 타이틀을 획득했다. 그는 또한 유럽 100m 챔피언이자 세계 및 유럽 60m 실내경기 챔피언이기도 하다. 그의 100m 개인 최고 기록은 9.80초이다.


PUMA의 스포츠 마케팅 책임자인 Pascal Rolling은 “우사인 볼트에 이어 올림픽 100m 챔피언 마르셀 제이콥스를 PUMA의 가족으로 맞이하게 돼 매우 기쁘다”며 “PUMA는 올해와 내년 매우 중요한 육상 경기를 앞두고 Marcell Jacobs, Andre de Grasse, Shericka Jackson, Elaine Thompson-Herah와 같은 놀라운 선수 라인업을 보유하고 있다”고 말했다.


스포츠 기업 푸마(PUMA)가 이탈리아의 올림픽 100m 챔피언 마르셀 제이콥스(Marcell Jacobs)와 장기 계약을 체결했다(사진: 비즈니스 와이어)Jacobs는 Instagram에서 ‘crazylongjumper’라는 아이디로 110만 명의 팔로워를 보유하고 전 세계 많은 팬들과 소통한다. 운동에서의 성공과 훌륭한 인성의 조합은 PUMA의 이상적인 모델로 적격이라는 평가다.


Jacobs는 PUMA의 evoSPEED TOKYO NITRO 트랙 및 필드 스파이크를 착용할 예정이다. 이 스파이크는 발 앞부분에 적용한 PUMA의 NITRO Elite 폼 기술과 전체 길이의 Pebax 플레이트로 힘과 추진력의 궁극의 조합을 제공한다.

0
  • 목록 바로가기
  • 인쇄


 엘리트체육더보기
 축구더보기
 야구더보기
 생활체육더보기
 전통무예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