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굿네이버스 충남중부지부-우아헤어, 좋은이웃가게 현판 전달식 진행
  • 박광준 기자
  • 등록 2023-02-04 15:05:21

기사수정

굿네이버스 충남중부지부(지부장 채종병)는 우아헤어(대표 김효아)와 함께 좋은이웃가게 현판 전달식을 진행했다고 2일 밝혔다. 사진은 좋은이웃가게 현판을 전달하는 모습/사진제공=굿네이버스 충남중부지부 [박광준 기자] 굿네이버스 충남중부지부(지부장 채종병)는 우아헤어(대표 김효아)와 함께 좋은이웃가게 현판 전달식을 진행했다고 2일 밝혔다. 


우아헤어는 이번 굿네이버스 좋은이웃가게 캠페인에 참여해 매장 수익금의 일부를 국내아동권리보호사업에 후원하게 됐다. 


좋은이웃가게는 지구촌 아이들이 행복한 미래를 꿈꿀 수 있도록 매장의 수익금 일부를 기부하거나 정기후원에 참여하는 굿네이버스 나눔 캠페인으로 소상공인을 포함해 병원, 프랜차이즈, 학원 등 나눔에 참여하고 싶은 마음만 있다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우아헤어는 아산시 배방읍에 위치해 외모뿐만 아니라 마음까지 가꾸어드리기 위해 노력하고 가치 있는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미용실로, 지역사회 내에서도 나눔 실천에 앞장서는 매장으로 알려져 있다. 


채종병 굿네이버스 충남중부지부장은 “좋은이웃가게 캠페인에 동참해 지역사회 내 도움이 필요한 아이들에게 나눔을 실천해주셔서 감사하다”면서, “따뜻한 마음이 지역 내 도움이 필요한 곳에 잘 전달될 수 있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김효아 우아헤어 대표는 “굿네이버스 좋은이웃가게 캠페인에 참여해 나눔을 실천할 수 있어서 기쁘다”면서, “필요한 아이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아산 지역 내 굿네이버스 좋은이웃가게에 동참을 희망하는 가게는 굿네이버스 충남중부지부를 통해 문의할 수 있다.

0
  • 목록 바로가기
  • 인쇄


반려동물관리사 교육과정 모집
 Campus 라이프더보기
 건강·병원더보기
 법률/판결더보기
 교육더보기
 보건더보기
 환경더보기
 지역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