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전대만 ㈜한케이골프 대표, 중앙대에 발전기금 1억 쾌척
  • 박광준 기자
  • 등록 2023-01-24 13:12:51

기사수정
  • 사회복지학과 81학번 동문, 해외 골프회원권 시장 개척 ㈜한케이골프 설립

㈜한케이골프 전대만 대표 발전기금 전달식(왼쪽부터 전대만 ㈜한케이골프 대표, 박상규 중앙대 총장) 

[박광준 기자] 전대만 ㈜한케이골프 대표가 모교의 발전을 위해 써 달라며 발전기금 1억 원을 중앙대학교(총장 박상규)에 쾌척했다. 


중앙대는 19일 ‘㈜한케이골프 전대만 대표 발전기금 전달식’을 서울캠퍼스 201관(본관) 3층 총장단 회의실에서 진행했다고 20일 밝혔다. 


행사에는 ㈜한케이골프의 전대만 대표와 문교정 부사장이 참석했다. 박상규 총장과 이산호 행정부총장, 김교성 기획처장, 이무열 대외협력처장, 사회복지학과 이연정 교수가 두 외빈을 반갑게 맞았다. 중앙대 사회복지학과 81학번 동문인 전대만 대표는 이날 발전기금 전달식을 통해 1억 원을 모교인 중앙대에 기부했다. 


1988년 중앙대 사회복지학과 졸업 후 레저산업계에 몸을 담은 전 대표는 골프회원권 시장의 변화를 예측해 2005년 ㈜한케이골프를 설립했다. 국내 최초로 해외 골프회원권 상품을 기획하고 판매하면서 수준 높은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해 왔다. 그 결과 ㈜한케이골프는 중국.일본.베트남.필리핀.태국.말레이시아 등 해외 골프회원권 판매 회원수 2만 8000여 명, 연매출 700억여 원 규모의 회사로 성장했다. 


전 대표는 최근 ㈜한케이골프의 외연을 한층 더 확장하는 중이다. 지난해 일본 명문 골프리조트 치구사cc를 매입해 골프회원권 판매를 넘어 골프장을 직접 운영하고 있다. 향후 일본 규슈, 훗카이도 등에 골프장을 추가 매입할 계획이다. 


전대만 대표는 “한케이골프는 앞으로 아시아를 넘어 세계로 나가는 기업으로 성장할 것이다. 중앙인의 마인드를 항상 가슴에 품고 더욱 발전할 수 있도록 노력해 중앙대의 자부심이 될 수 있도록 하겠다"면서, "발전기금을 통해 학교가 더 좋은 인재들을 많이 배출하게 되길 바란다”고 했다. 


박상규 총장은 “총동문회 수석부회장을 맡으시는 등 학교를 위해 많이 애써주시는 것을 항상 감사하게 생각한다"면서, "귀한 발전기금이 중앙대 사회복지학과가 더 크게 발전하는 데 요긴하게 쓰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화답했다. 

0
  • 목록 바로가기
  • 인쇄


반려동물관리사 교육과정 모집
 Campus 라이프더보기
 건강·병원더보기
 법률/판결더보기
 교육더보기
 보건더보기
 환경더보기
 지역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