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HDC현대산업개발.SK에코플랜트, 마포 더 클래시 분양
  • 이승준 기자
  • 등록 2022-12-11 14:52:56

기사수정


[이승준 기자] HDC현대산업개발.SK에코플랜트는 9일 ‘마포 더 클래시’의 분양을 시작한다.


서울특별시 마포구 아현동 662번지에 조성된 마포 더 클래시는 지하 5층, 지상 12~25층, 총 17개 동 1,419가구 규모의 아파트이며 전용면적별로는 32·43·54·59·84㎡로 구성된다. HDC현대산업개발.SK에코플랜트은 일반분양 공급면적 59~84㎡ 총 53가구 중 HDC현대산업개발은 27가구, SK에코플랜트는 26가구를 후분양한다.


마포 더 클래시는 채광 및 통풍이 우수한 판상형 구조로 설계됐고 도심 속 주변 환경과의 조화와 단지 내 창의적인 경관 조성을 고려한 입면 특화 디자인을 기반으로 입주예정자들의 선호도가 높은 중소형 전용면적 위주로 구성됐다. 


이와 함께 각 타입은 효율적인 공간 활용 계획 하에 설계됐다. 84A타입은 넓은 거실로 공간 활용도를 높였고 안방 드레스룸을 갖춰 생활의 편리함을 더했다. 이에 더해, 84B1과 84B2타입은 넓은 다용도실을 추가해 이형구조의 특징을 살렸다. 또 59A타입은 안방 부부욕실 공간을 확보했고 59B타입은 주방을 보다 더 넓게 하고 수납을 강화했다.



또한 단지 내에는 작은도서관, 키즈도서관, 독서실, 공유오피스, 대회의실, 어린이 및 유아 놀이시설, 카페테리아, 사우나, 코인세탁실, 골프연습장, 피트니스센터, 파티룸, 오픈키친, 북카페, 키즈 및 맘스카페, 무인카페 등의 부대 복리시설 및 주민공동시설이 조성돼 입주자들의 주거 만족도가 높을 것으로 기대된다.


마포 더 클래시는 트리플 ‘역세권’ 환경으로 둘러싸여 있다. 2호선 이대역과 아현역, 5호선 애오개역이 반경 약 500m 거리에 위치해 이대역과 아현역으로는 도보 10분, 애오개역으로는 도보 12분이 소요된다. 


또한, 버스로 20분 거리에는 서울역이 위치하고 강변북로와 올림픽대로도 인접하는 광역교통망이 구축돼 있어 강남, 왕십리, 광화문, 시청, DMC 등 서울 시내의 주요 비즈니스 권역 및 김포, 강동 등 시외 수도권 전반으로 접근성이 높아 직주근접성이 우수하다.


마포 더 클래시는 슬리퍼와 같은 편한 복장으로 각종 여가 및 편의시설을 이용할 수 있는 주거 권역인 ‘슬세권’에 위치해 인근에 다양한 생활 인프라가 조성돼 있다. 반경 500m 내에는 아현시장, 반경 1km 내에는 아현동 주민센터, 마포경찰서, 서울서부지방법원 및 검찰청 등이 위치했고 마포아트센터, CGV, 메가박스 등 문화 인프라가 형성돼 있다. 



아울러, 반경 1.5km 내에는 신촌 세브란스 병원이 위치했고 현대백화점, 이마트, 롯데마트 등을 포함한 이대.신촌 상업시설이 자리해 쇼핑.생활.문화.의료.행정 등 삶에 필요한 모든 인프라를 누릴 수 있다. 또한, 쌍룡산 근린공원이 반경 300m 내에 위치해 풍부한 자연환경을 갖춘 ‘숲세권’으로서의 강점도 확보했다.

 

마포 더 클래시는 폭넓은 교육 인프라를 기반으로 ‘학세권’도 갖췄다. 단지 반경 1km 전후로 아현초, 한서초, 창천중, 아현중, 숭문중, 숭문고, 한성고, 환일고, 서울여고 등 초.중.고교 학군이 형성돼 도보로 등하교가 가능하다. 이에 더해, 반경 1.5km 내에는 신촌, 대흥동, 영리동 학원가와 연세대, 서강대, 이화여대, 홍익대, 경기대 등 다수의 명문대학교도 소재해 우수한 교육 환경을 바탕으로 면학 분위기가 조성돼 있어 자녀 교육에 적합한 환경이다.


마포 더 클래시 홍보관은 서울특별시 마포구 아현동 662번지 일원에 마련됐다. 마포 더 클래시는 9일 분양을 시작해 청약 접수는 19일부터 21일까지이고, 당첨자발표는 27일이다. 정당계약은 내년 1월 9일부터 11일까지 진행할 예정이다. 이번에 공급되는 일반분양 27세대는 계약 이후 중도금 및 잔금 납부 시 즉시 입주가 가능하다. 

0
  • 목록 바로가기
  • 인쇄


 경제일반더보기
 기업·산업더보기
 금융더보기
 부동산더보기
 뷰티더보기
 바이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