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패션디자인스쿨 쓰임공방(어스) 5기 악세서리 디자이너 교육과정 참가 청소년 모집
  • 박광준 기자
  • 등록 2022-09-18 09:50:39

기사수정


[박광준 기자] (재)아산시청소년재단 아산시청소년교육문화센터(관장 배정수)는 이달 16일부터 28일까지 센터 홈페이지를 통해 패션디자인스쿨 쓰임공방(어스) 5기 악세서리 디자이너 교육과정 참가 청소년을 모집한다.


지역사회 재능기부 활동으로 2020년부터 시작한 패션디자인스쿨 쓰임공방(어스)는 아산시청소년교육문화센터, 인문화디자인연구소(대표 이송주)가 함께 기획하고 진행하는 프로그램으로 지속 가능한 개념의 디자인 업사이클 활동을 목표로 하고 있고, 직업체험을 넘어선 새로운 개념의 직업교육 프로그램으로 운영하고 있다. 


이번 5기는 4기에서 진행됐던 의류 디자이너 교육과정과는 다르게 악세서리 디자이너 교육과정으로 변경해 진행한다. 중학생부터 대학생(만24세 이하)까지 폭넑게 모집한다.


대회에 관한 신청방법 및 자세한 내용은 www.smartyouth.or.kr 아산시청소년교육문화센터 홈페이지 → 열림마당 → 모집안내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번 카트라이더 대회를 담당하고 있는 아산시청소년교육문화센터 한원철 청소년지도사는 “디자인에 관심이 있거나, 꿈꾸는 여러 청소년의 상상이 구체화 될 수 있도록 도움을 주고 하는 것이 패션디자인스쿨 쓰임공방(어스)의 원동력이라고 생각한다"면서, "환경에 대한 관심이 대두되는 지금, 지속 가능한 디자인의 개념은 미래 디자인 산업을 꿈꾸는 청소년들에게 꼭 가져야 할 의식과 가치가 될 것이라 기대한다. 이번 프로그램에 청소년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아산시청소년교육문화센터에서 진행되는 다양한 청소년활동에 관한 소식은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에서 ‘아산시청소년교육문화센터’를 검색 후 추가하시면 쉽게 소식을 받아볼 수 있다. 

0
  • 목록 바로가기
  • 인쇄


반려동물관리사 교육과정 모집
 Campus 라이프더보기
 건강·병원더보기
 법률/판결더보기
 교육더보기
 보건더보기
 환경더보기
 지역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