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아산시청소년교육문화센터 선장분원, 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 8월 여름 힐링캠프 진행
  • 박광준 기자
  • 등록 2022-09-11 16:54:42

기사수정


[박광준 기자] 아산시청소년교육문화센터(관장 배정수)의 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 선장분원에서는 지난달 26일 여름 힐링캠프를 진행했다.


아산시청소년교육문화센터 방과후아카데미 선장분원에서는 참여 청소년의 의견 수렴을 바탕으로 캠프 일정을 기획했다. 


이번 프로그램에서는 시원한 물총놀이, 마카롱 만들기 체험, 애니메니션 영화감상('너의 이름은') 바비큐파티 등을 통해 방과후아카데미 청소년들의 화합과 긍정적인 또래 관계 형성의 장을 마련했다.


참여 청소년들은 시원한 물줄기를 맞으면서 물총놀이를 하며 또래 친구들과 신나는 시간을 보냈다. 저녁 식사로 바피큐 파티를 하면서 즐거운 식사 시간을 만들었고, 마카롱 만들기 체험을 통해 평소 좋아하는 간식을 직접 만들고 시식해 보았다. 



청소년들은 본인이 직접 만든 마카롱을 소중히 상자에 담으며 즐거워하는 모습을 보여 주었다. 편안한 자세로 누워 또래 친구들과 애니메이션 “너의 이름은”을 감상하고 힐링캠프 마무리를 했다.


청소년들은 자고 가고 싶다는 말을 하면서 일정이 끝나는 것을 아쉬워했다.


지도자는 참여 청소년들이 캠프 일정을 만족해하고, 아쉬워하는 모습에 보람을 느꼈고, 청소년들에게 다음 캠프는 더욱 알차고 즐겁게 계획 해 보겠다고 다짐했다.


아산시청소년교육문화센터 방과후아카데미 선장분원은 여성가족부와 아산시가 지원하고 청소년들에게 평일 방과 후 활동으로 교과학습(영어, 수학), 체험 활동(공예, 음악인문학(바이올린), 만화드로잉) 및 생활관리, 석식, 귀가, 주말체험 등 종합적인 서비스를 지원하는 사업이다.

0
  • 목록 바로가기
  • 인쇄


반려동물관리사 교육과정 모집
 Campus 라이프더보기
 건강·병원더보기
 법률/판결더보기
 교육더보기
 보건더보기
 환경더보기
 지역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