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인천공항공사, 인천공항 안전문화 확산 위한 대국민 안전캠페인 시행
  • 우성훈 기자
  • 등록 2022-08-09 18:00:29

기사수정

지난 8일 오후 인천공항 제1여객터미널 3층 출국장에서 진행한 ‘인천공항 안전문화 확산을 위한 대국민 안전캠페인’에서 인천국제공항공사 이경용 안전보안본부장(사진 맨 앞 가운데)을 비롯한 공사 및 자회사 임직원들이 캠페인 시행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우성훈 기자] 인천국제공항공사(사장 김경욱)는 지난 8일 인천공항 제1여객터미널에서 공항이용객 및 근로자를 대상으로‘인천공항 안전문화 확산을 위한 대국민 안전캠페인’을 시행했다고 9일 밝혔다.


공사는 지난 4∼5월 시행한 ‘2022 인천공항 안전사진.포스터 공모전’ 수상작을 활용해 공항이용객과 근로자의 안전의식을 고취하고 안전문화를 확산시키고자 이번 캠페인을 마련했다. 


이날 인천국제공항공사 이경용 안전보안본부장을 비롯한 공사 및 자회사 관계자 30여 명은 인천공항 제1여객터미널 3층 출국장에서 안전문화 홍보 안내문과 마스크 등 기념품을 나눠주면서 대국민 안전캠페인을 펼쳤다. 


특히 안전문화 홍보 안내문에는 공모전 수상작과 함께 안전수칙 준수 등 안전한 공항 이용을 위한 메시지가 담겨 있어 안전문화 홍보효과를 극대화했다. 


또한 공사는 이번 안전캠페인의 일환으로 이달 1일부터 12일까지 전 국민을 대상으로 온라인 수상작 감상평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참여자에게는 평가와 추첨을 통해 커피쿠폰 등 상품을 지급할 계획이다. 이벤트 참여 방법 등 자세한 사항은 인천국제공항공사 홈페이지-홍보센터-공지사항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인천국제공항공사 이경용 안전보안본부장은 “공사는 공항이용객 및 근로자와의 안전소통을 강화하고 다양한 안전문화 활동을 추진함으로써 국민이 안심하고 이용할 수 있는 인천공항을 만들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공사는 공항 내 안전문화 확산을 위해 지난달 13일부터 2주간 인천공항 제1여객터미널 교통센터에 공모전 수장작품을 전시했다.  

0
  • 목록 바로가기
  • 인쇄


 경제일반더보기
 기업·산업더보기
 금융더보기
 부동산더보기
 뷰티더보기
 바이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