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국제피부미용경기대회 계명문화대 참가자 전원 수상
  • 박광준 기자
  • 등록 2022-07-01 01:45:19

기사수정


[박광준 기자] 계명문화대학교 뷰티스킨테라피과가 최근 대구 엑스코에서 개최된 ‘제12회 대구광역시장배 국제피부미용경기대회’에 참가해 대구광역시장상 8개를 포함해 참가자 19명 전원이 수상하는 쾌거를 거뒀다.


이번 대회는 ‘대구국제뷰티엑스포’ 부대행사로 (사)한국피부미용사회중앙회 대구광역시지회 주관으로 진행됐다.


얼굴스웨디쉬, 얼굴특수관리 몸매스웨디쉬, 몸매특수관리, 창작테라피 등 총 9개 종목에 일반부 대학부 고등부 500여명이 참여해 열띤 경쟁을 펼친 가운데 계명문화대학교 뷰티스킨테라피과는 대구광역시장상 18개 중 8개를 휩쓸었다.


뷰티스킨테라피과는 대구시장상 금상에 얼굴스웨디시 부문 성호진, 몸매특수관리 부문 박은빈, 발테크닉 부문 김지아, 대구시장상 은상에 몸매특수관리 부문에서 유수진, 발테크닉 부문에서 김현아 학생이 수상했으며, 대구시장상 동상에 얼굴특수관리 부문 김수현와 발테크닉 부문 김솔 학생이 수상했다.


또한 얼굴스웨디쉬, 얼굴특수관리, 몸매특수관리, 발테크닉 부문 등 각 종목에서 국회의원상, 산업인력공단 대구지역 본부장상, 대구광역시의회의장상, 지회장 금상, 지회장 은상 등 참가자 19명 전원이 수상의 영광을 안았다.


뷰티스킨테라피과 이성은 교수는 “현장경험이 풍부하고 실무능력이 우수한 교수들이 글로벌 스킨테라피 리더 양성을 목표로 테크닉 훈련 및 실전 감각을 키울 수 있도록 중점적으로 지도한 것이 좋은 결과로 이어졌다”면서, “앞으로도 학생들이 자신의 꿈을 향해 힘차게 나아갈 수 있도록 아낌없이 지원하고 최선을 다해 지도하겠다”고 말했다.


뷰티스킨테라피과 전소영 학생은 최근 한국피부미용사회중앙회와 국제 CIDESCO 한국지부가 개최한 ‘2022년 대한민국 시데스코 뷰티테라피 온라인 기능경진대회’에서 뱀부테라피를 이용한 얼굴관리 부문에 출전해 은상을 수상하는 등 각종 대회에서 우수한 성적을 거두면서, 지역 최고의 피부미용 전문가 양성 학과의 저력을 입증하고 있다.

0
  • 목록 바로가기
  • 인쇄


반려동물관리사 교육과정 모집
 Campus 라이프더보기
 건강·병원더보기
 법률/판결더보기
 교육더보기
 보건더보기
 환경더보기
 지역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