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64만 구독 유튜버 ‘프리지아’가 콕 짚은 약국 화장품은?
  • 이승준 기자
  • 등록 2021-12-28 09:47:45

기사수정
  • 한미약품 ‘프로-캄 후시메디 리페어 샷 앰플’ 체험 홍보 영상 업로드


[이승준 기자] 64만명의 유튜브 구독자를 보유한 뷰티·패션 크리에이터 ‘프리지아(사진)’가 한미약품의 약국 화장품(더마코스메틱, Dermocosmetic) 브랜드 ‘프로-캄’ 라인 체험 영상을 공개했다. 


프리지아는 트렌디한 패션 센스와 특유의 당찬 분위기로 Z세대 여성들에게 인기를 얻으면서, MC 및 패션 브랜드 모델 등으로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다. 한미약품 일부 협찬으로 제작된 이 영상에서 프리지아는 피부 진정을 테마로 한 자신만의 피부관리 노하우를 소개했다.  


이 제품은 외부 자극으로 민감해지고 손상된 피부 장벽 개선에 도움을 주는 제품으로,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주름개선 기능성 화장품으로 보고됐다. 주사기 형태 디바이스에 내용물이 담겨 있어 간편하면서도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또 장벽 강화와 피부 균형 유지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푸시디움 코식네움 100,000ppm’과 한미약품 전용 특허 프로바이오틱스 3종 Complex(락토바실러스발효물, 락토바실러스발효용해물, 비피다발효여과물)와 풍부한 보습감을 주는 판테놀 성분이 함께 함유돼 있다. 


특히 한미약품은 인체 적용 시험을 통해 손상된 피부 장벽 개선 및 진정 효능을 확인했다. 마리디엠피부과학연구소가 여성 20명을 대상으로 진행한 인체 적용 시험에 의하면 ▲피부 경피 수분손실량 약 42% 개선 ▲피부 진정 약 25% 개선 결과가 나타났다. 


이 영상에서 프리지아는 “주사기 형태라 사용이 간편하면서도 건조한 피부를 촉촉하게 채워주는 느낌”이라면서, “연고로도 개발됐던 성분(퓨시드산나트륨) 유래 푸시디움 코식네움이 10%나 들어 있어 피부를 건강하게 가꿀 수 있다”고 말했다. 


한미약품 관계자는 “Z세대 여성들에게 인기가 많은 유튜버 프리지아를 통해 한미약품의 프로-캄 브랜드를 효과적으로 알릴 수 있는 계기가 됐다”면서, “장시간 마스크 착용을 해야만하는 이 시기에 피부 장벽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고영양 앰플이란 점에서 소비자들에게 어필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약국전용 화장품인 이 제품은 전국 약국에서 구입할 수 있다. 한미사이언스 계열사 온라인팜(대표이사 우기석)이 전국 약국에 유통한다. 이 제품과 함께 프로-캄 ‘리페어 크림’, ‘리페어 젤 마스크팩’을 함께 사용하면 피부 컨디션을 케어하는데 더 많은 도움을 받을 수 있다. 

0
  • 목록 바로가기
  • 인쇄


 경제일반더보기
 기업·산업더보기
 금융더보기
 부동산더보기
 뷰티더보기
 바이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